슈퍼카 직수입 제이앤제이, 오토살롱위크 모터쇼서 뜨거운 관심

슈퍼카 직수입 제이앤제이, 오토살롱위크 모터쇼서 뜨거운 관심

홍콩과 계약 체결 및 국내 다수의 계약 체결로 눈길

  • 승인 2019-10-07 10:57
  • 수정 2019-10-07 11:45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에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KakaoTalk_20191003_174149640

이날 행사장에서는 동시 행사로 함께 진행된 슈퍼카 직수입 업체인 '제이앤제이인터내셔널(JAJ)'에서 준비한 슈퍼카 전시도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제이앤제이는 이번 오토살롱위크를 통해 슈퍼카 전시 외에도 JAJ Glatec을 새롭게 런칭했다. 이에 유럽 체코 프라하와의 해외 계약 체결 뿐만 아니라 국내 다수의 계약을 체결하며 성공적으로 행사 참가를 마쳤다.

KakaoTalk_20191003_174227970

JAJ Glatec은 기존 AUTOMOTIVE 필름 업계에 새롭고 합리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JAJ 글라텍 PPF필름과 함께 PPF필름, 썬팅필름, 유리막코팅이 포함된 JAJ 글라텍 시리즈를 선보인다. 

최첨단 항공우주기술로부터 시작된 PPF는 고급 폴리우레탄(TPU) 소재의 필름으로 내충격성이 매우 강한 소재다. 내구성 및 방오성이 부여된 특수필름에 내열성, 내후성이 우수한 점착제를 도포한 것으로, 피착체의 색상 및 청결을 장시간 유지하고 각종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피착체를 보호해주며 자외선에 의한 황변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막아주기 때문에 항상 신차같은 외관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주행 중 돌 파편이나 모래 등에 의해 생기는 자동차 페인트면의 스톤칩(Strong chips), 스크래치(Scratches)는 차량 외관을 훼손하여 차량의 가치를 떨어뜨리며 경우에 따라서는 예상치 못한 높은 수리비용을 발생시키기도 하는데, 이러한 문제로부터 페인트면을 보호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 바로  PPF이다.

JAJ GLATEC의 유리막 코팅은 화학적 안정성이 뛰어난 폴리실라잔과 실록산 결합의 코팅으로 자동차 페인트 클리어 코트의 반사 특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각 성분의 장점만을 극대화하여 페인트층의 깊이와 투명도를 높여 보다 뛰어난 채도와 깊은 색감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내후성 및 내구성으로 저항력이 강한 표면을 형성함으로써 각종 세차 케미컬과 태양의 자외선 등으로 인한 페인트 변색을 완화하면서 우수한 방오성으로 먼지 및 타르 등의 오염 물질이 자동차 페인트에 부착되는 것을 방지하며 높은 친수성과 뛰어난 접촉각(100~110°)의 발수성으로 차량관리가 용이한 프리미엄 유리막 코팅제다.

제이앤제이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차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작업들이 PPF, 썬팅, 유리막코팅 등이다. JAJ Glatec은 프리미엄 AUTOMOTIVE 필름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차량을 보호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골린이의 백스윙 탑 잡기! 필수 체크 사항은? 박현경의 골프로그(6) 백스윙-1
  2. 한화이글스, 키움 상대 6-1 승리 '3연패 탈출'
  3. [코로나 19] 대전, 14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4명 추가 발생
  4. [코로나 19] 대전 13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10명 추가 발생
  5. 정국급랭에 세종의사당 설치법 어쩌나
  1. 대전시 난임부부 지원방안은…"자부담 낮추고 지속 지원을"
  2. 경남 김해서 라마단 종교 참가 외국인 코로나19 집단 감염
  3. [코로나 19] 대전 14일 신규 확진자 6명 추가 발생
  4. 가정을 해체하고 교육을 파괴하는 평등법 반대
  5. 자치분권 2.0 시대 어떻게 맞을 것인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