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하카시그니처’ 신규 POD 4종 출시 예정

하카코리아, ‘하카시그니처’ 신규 POD 4종 출시 예정

  • 승인 2021-04-13 13:54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이미지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에서 자사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의 전용 팟(POD) 4종이 오는 5월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카시그니처 전용 POD은 블랙라벨 1종과 화이트라벨 3종이 될 예정이다. 

하카시그니처 POD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하여 블랙라벨과 화이트라벨로 나누어 출시돼 왔다. 블랙라벨은 △서든리프 △이스턴 리프 △골드 리치 △아이스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글레시어 민트 △글레시어 G. 민트 △다크멘솔 등 총 9종, 화이트라벨은 △레비타 △콜드 브루 △썬라이즈 △아이스프레소 △알로 △스윗 썸머 △샤인퍼플 △미들 리프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카시그니처는 차세대 히팅 시스템이 적용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로, 국내 최저 전력인 6W을 채택해 낮은 전력에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기술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하며, 예열이 필요 없는 제로 히팅 시스템을 채택해 ‘FEELM 히팅 시스템’으로 히팅 필름과 액상 사이의 표면 접촉을 크게 증가시켜 정확하고 일정한 온도를 제어하여 유해물질(HPHC-harmful and petentially harmful constituents)을 감소시켰다. 

또한 유리섬유 코일 방식을 탈피해 더욱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연속 사용 자동 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간편하게 부품을 교체해주는 외부 부품 교체 시스템, 환경 친화적인 원료 사용, 주기적인 유해성 관련 데이터 제공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하카시그니처 기기는 △블랙 △레드 △핑크 △옐로우 △퍼플 △다크그린 △블루 △다크브라운 색상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소비자 편의를 위해 C-TYPE으로 배터리 충전 타입을 변경하여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7년 연속 수상을 하는 등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카코리아의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 및 하카 전자담배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유스팀 고교 최강 왕중왕에 도전한다
  2. 5경기 연속 무승, 고민 깊어진 대전하나시티즌
  3. 대전문화재단, '2021 들썩들썩 인 대전' 펼쳐
  4. 코인노래방 등 무인점포서 현금 훔친 20대 경찰에 덜미
  5. 한화이글스, 실책에 타선침묵 키움전 1-15 패
  1. 오를만큼 올랐나… 세종 아파트 매매·전세가 하락
  2. 대전 유성구, 성북동·방동저수지 개발 밑그림 나왔다
  3. 박완주 "세종의사당법 與 5~6월 국회 중점법안"
  4. 용인시 산단 27곳 늘리고, 7만여 일자리 확충
  5. 대전 확진자 2000명 넘어서나… 엑스포 선별진료소 설치로 확산세 막는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