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기탁

안전공업노동조합, 대전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00만원 전달, 사랑의 사다리밴드 통해 어려운 이웃의 밑반찬, 급식 지원 등으로 사용 예정

  • 승인 2021-04-14 15:38
  • 수정 2021-05-03 16:28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안전공업노동조합 성금전달식
사진 왼쪽부터 안전공업노동조합 황병근 위원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기쁘겠습니다."

 

안전공업노동조합(위원장 황병근)은 14일 오전 11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 5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안전공업 소속 근로자들로 구성된 노동조합에서 자발적으로 나눔에 함께하고자 참여한 성금으로, 사단법인 사랑의 사다리밴드(리더 이정제)를 통해 대전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밑반찬과 급식 지원 등으로 뜻깊게 사용될 예정이다.

황병근 안전공업노동조합 위원장은 "경제 침체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소외계층들에게 소중히 전달되기 바란다"며,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아준 근로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힘든 시기 모두 잘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병근 위원장은 또 "안전공업노동조합은 지난 2004년부터 15년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대전 관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고, 생활이 어려워 학업을 이어가기 어려운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따뜻한 나눔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정제 사랑의 사다리밴드 리더는 "오늘 안전공업노동조합에서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밑반찬과 급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골린이의 백스윙 탑 잡기! 필수 체크 사항은? 박현경의 골프로그(6) 백스윙-1
  2. 한화이글스, 키움 상대 6-1 승리 '3연패 탈출'
  3. [코로나 19] 대전, 14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4명 추가 발생
  4. [코로나 19] 대전 13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10명 추가 발생
  5. 정국급랭에 세종의사당 설치법 어쩌나
  1. 경남 김해서 라마단 종교 참가 외국인 코로나19 집단 감염
  2. [코로나 19] 대전 14일 신규 확진자 6명 추가 발생
  3. 가정을 해체하고 교육을 파괴하는 평등법 반대
  4. 자치분권 2.0 시대 어떻게 맞을 것인가
  5. 박형준 부산시장, "문화보국 고 이건희 회장 유지 잘 살릴 수 있는 곳 부산"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