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뉴스] 백화점세이, "GIANT SALE 3일 남았어요"

[쇼핑뉴스] 백화점세이, "GIANT SALE 3일 남았어요"

주말 3일동안 막바지 총력전
22일까지 층별 프로모션 등 행사

  • 승인 2021-04-16 16:24
  • 수정 2021-04-30 18:46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세이백화점-전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침체한 가운데 지역의 유통업체들 역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감염병 확산 방지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역의 백화점들은 지난 1월 신년 정기세일을 단행하지 못하면서 이번 봄 정기세일이 사실상 올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

 

백화점세이는 이번 봄 정기세일을 올해 첫 정기세일이라는 점을 부각해 온라인 소비로 흘러가는 지역의 고객층 확보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백화점세이는 봄 정기세일 'GIANT SALE'을 3일 남겨두고 막바지 총력전을 펼친다.


먼저, 단일브랜드 금액대별 세이-제휴카드 결제와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10만 원을 주말 3일 동안 준다.

주말 3일 동안 친환경 특별사은행사를 통해 환경을 생각한 착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합산 당일 10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선착순 100명에게 '친환경 세탁 세제 5L(2P)'를 준다.

앱(APP) 신규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30일까지 5000원 금액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중 세이앱 다운 후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 내 추천매장 '5000원 금액할인권' 쿠폰 클릭 후 매장에 제시, 추천매장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같은 기간 '코스메틱 5000원 할인' 선착순 프로모도 펼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와이드앵글, LPGA골프, 힐크릭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가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같은 기간 '탠디' 봄·여름슈즈 균일가 특집전도 펼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베네통키즈'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티셔츠, 바지, 원피스, 바람막이, 아우터 등 다양하게 사계절 품목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베네통키즈 양말'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세이투 5층 POP-UP 행사장에서는 '한샘 인테리어' 이사&혼수 가구 Showcase 특집전도 펼친다. 침대, 매트리스, 소파(3·4인용), 식탁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판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24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 티켓 예매 오픈!
  2. 골린이의 백스윙 탑 잡기! 필수 체크 사항은? 박현경의 골프로그(6) 백스윙-1
  3. 백군기 용인시장 "경강선 노선안 고쳐 적극 추진"
  4. 잠잠하면 또 교회발? 대전 교회 감염으로 34명 확진
  5. 대전 동구 성남동 3구역 현설, 건설사 14곳 참여… 경쟁 '치열'
  1. "靑·국회 세종시로" 與 대선경선 앞 行首 또주목
  2. 대전역세권 도시재생 성매매 집결지 폐쇄 대책은 없다?
  3. 양승조 대선 캠프 누가 올까?… 대전선 이상민 의원 역할 중요해져
  4. 안동~도청 신도시간 도로 국지도 79호선 승격
  5. [스승의날 인터뷰] 둔산초 김지원 선생님 "코로나19 잘 버텨준 아이들에게 감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