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밸런타인데이…'선물의 계절' 백화점은 세일중

  • 경제/과학
  • 유통/쇼핑

웨딩·밸런타인데이…'선물의 계절' 백화점은 세일중

신혼부부 위한 침구·가구 특집전…백팩·노트북 등 신학기 선물도 '다채'

  • 승인 2016-02-11 14:14
  • 신문게재 2016-02-12 13면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대전지역 백화점들이 입학과 밸런타인데이, 웨딩시즌을 맞아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지역 백화점들은 사랑하는 이에게 줄 선물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새 학기를 시작하는 아이와 연인, 가족과 함께 백화점에서 산책하듯 나선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지역 백화점이 준비한 세일 상품들을 소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풍성한 행사로 고객을 맞을 채비를 마쳤다. 신혼 가구 인테리어 브랜드 인아트·카라 특집전이 10층 갤러리에서 열린다. 인아트 진열상품 35%, 카라 40~50% 할인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연다. 9층 행사장에서는 디자인벤쳐스 식탁 대전이 진행돼 진열상품을 30~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바세티 침구 특가전도 열려 20~6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 행사도 준비됐다. 빈스앤베리즈, 페레로로쉐, 스푼홀릭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초콜릿을 지하2층 식품관 특별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4층 행사장에서는 CK언더웨어 특집전이 열려 남성제품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티르미르 브랜드가 참여한 액세서리 기프트 특집전이 열린다. 6층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바이 지오지아 테이트룩 제안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지오다노, 홀하우스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9층 가전매장에선 삼성전자, LG전자가 참여한 노트북 신학기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전자 노트북 진열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노트북 구매 시 사은선물도 증정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컬럼비아, 데상트, 뉴발란스 등 브랜드가 참여한 신학기 가방 특집전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1일까지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해 '롯데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지하1층에서 펼쳐지는 '롯데 웨딩 페어'에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구, 가전, 주방용품, 침구류 등 다양한 혼수상품을 내놓는다. 신혼침실을 위한 가구 제안으로 시몬스, 에이스 침대를 비롯해 나비드라택스 천연 라텍스 침대세트 등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에게 디퓨저, 라텍스베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매장에서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으로 구성된 '혼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과 인테리어 소품가구를 선보이는 '러블리 웨딩상품 제안' 행사가 펼쳐지고, 체코의 인기 도자기 '쯔비벨쿠스터 50% 상품전'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각 층별로 웨딩을 위한 제안 행사가 펼쳐져, 1층에서는 웨딩 주얼리 특집 행사와 웨딩 화장품세트 제안행사가 열린다. 더불어 혼수 예복 스타일 제안 행사도 마련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이동수, 슈페리어, 핑, 울시 등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새봄맞이 '골프웨어 이월상품 특집전'이 펼쳐져, 이동수 티셔츠를 4만 5000원에, 슈페리어 점퍼를 25만 6800원에, 핑 바지를 6만 9000원에, 울시 모자를 2만에, 티셔츠를 9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 올리스핫스텁, 포커스, B.A.K, CK ACC 등이 참여하는 '영패션 특집전'에선 신학기 패션아이템으로 티셔츠, 카디건, 재킷, 모자, 백팩 등을 선보인다.

1층 특설매장에서는 '헤지스 ACC 팝업스토어'를 열고, 핸드백, 지갑, 백팩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는 졸업·입학 축하 상품전을 오는 18일까지 연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영트랜드' 졸업·입학 축하 상품전을 진행한다. 보니알렉스, 예스비, GGPX, 르샵, 로엠, 밸리걸 등이 참여하며 균일가 상품을 비롯해 이월특가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는다. 최대 65% 할인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상품의 종류를 다양화 했다.

대표가격은 티셔츠 9800원, 니트 1만 9000원, 원피스 1만 원, 재킷 3만 9000원에 판매된다. 여성브랜드 행사도 열린다.

본관 지하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컨템포러리 데일리 캐주얼 여성 브랜드 머스트비 신상품을 최대 50% 특별할인 한다. 바지 6만 5400원, 블라우스 5만 9400원, 트렌치코트는 6만 4500원이다.

이와 함께 신학기를 맞아 빈폴ACC, 헤지스ACC, 쌤소나이트가 준비한 백팩 특집전과 나이키 신학기 맞이 30~40% 고객감사 대축제를 준비했다. 나이키는 행사기간 중 스페셜데이를 통해 런닝화 행사 전품목 30~40% 특별할인, 신학기 가방 20~30% 할인(일부품목제외), 15만·3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 1만·2만 원을 증정(20명 한정)해 방문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또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준비한 앤드지 by 지오지아 겨울마감 40~60% 특별전도 주목할 만하다. 남성정장의 경우 19만 원부터 26만 원까지 다양해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을 배려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날씨]대전·충남 1~5㎝ 적설 예상…계룡에 대설주의보
  2. 건양어린이집 원아들, 환우를 위한 힐링음악회
  3. 세종시체육회 '1처 2부 5팀' 조직개편...2026년 혁신 예고
  4. 코레일, 북극항로 개척... 물류망 구축 나서
  5. 대전 신탄진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진행
  1. 세종시의원 2명 확대...본격 논의 단계 오르나
  2. [교단만필] 잊지 못할 작은 천사들의 하모니
  3. 충남 김, 글로벌 경쟁력 높인다
  4. 세종시 체육인의 밤, 2026년 작지만 강한 도약 나선다
  5. [아이 키우기 좋은 충남] “경력을 포기하지 않아도 괜찮았다”… 우수기업이 보여준 변화

헤드라인 뉴스


`대통령 세종 집무실`, 이 대통령 임기 내 쓸 수 있나

'대통령 세종 집무실', 이 대통령 임기 내 쓸 수 있나

대통령 세종 집무실 완공 시기가 2030년에도 빠듯한 일정에 놓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 대통령의 재임 기간인 같은 해 6월까지도 쉽지 않아 사실상 '청와대→세종 집무실' 시대 전환이 어려울 것이란 우려를 낳고 있다. 이 대통령은 임기 내 대통령 세종 집무실의 조속한 완공부터 '행정수도 완성' 공약을 했고, 이를 국정의 핵심 과제로도 채택한 바 있다. 이 같은 건립 현주소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12일 어진동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가진 2026년 행복청의 업무계획 보고회 과정에서 확인됐다. 강주엽 행복청장이 이날 내놓은 업무보고안..

세종시의원 2명 확대...본격 논의 단계 오르나
세종시의원 2명 확대...본격 논의 단계 오르나

'지역구 18명+비례 2명'인 세종특별자치시 의원정수는 적정한가. 2026년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19+3' 안으로 확대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다. 인구수 증가와 행정수도 위상을 갖춰가고 있으나 의원정수는 2022년 지방선거 기준을 유지하고 있어서다. 2018년 지방선거 당시에는 '16+2'로 적용했다. 이는 세종시특별법 제19조에 적용돼 있고, 정수 확대는 법안 개정을 통해 가능하다. 12일 세종시의회를 통해 받은 자료를 보면, 명분은 의원 1인당 인구수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인구수는 2018년 29만 4309명, 2022년..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푸르게'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수상 4개 기관 '한뜻'

금강을 맑고 푸르게 지키는 일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기관을 찾아 시상하는 제22회 금강환경대상에서 환경과 시민안전을 새롭게 접목한 지자체부터 저온 플라즈마를 활용한 대청호 녹조 제거 신기술을 선보인 공공기관이 수상 기관에 이름을 올렸다. 기후에너지환경부 금강유역환경청과 중도일보가 공동주최한 '제22회 금강환경대상' 시상식이 11일 오후 2시 중도일보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영돈 중도일보 사장과 신동인 금강유역환경청 유역관리국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이명렬 천안시 농업환경국장 등 수상 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병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트램 2호선 공사현장 방문한 이장우 대전시장

  •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자전거 안장 젖지 않게’

  •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 ‘병오년(丙午年) 달력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