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상의 약속(KBS2, 오후 7시50분)
그동안의 온갖 악행이 밝혀졌음에도 아직도 뉘우침이 없는 박유경(김혜리 분)을 보며 결국 이나연(이유리 분)은 마지막 카드를 준비하고, 장경완(이종원 분)은 이나연을 위해 박유경과의 이혼을 결심한다.
▲별난 가족(KBS1, 오후 8시25분)
윤재는 주란에게 회사를 그만두겠다하고, 혜리는 윤재가 연락을 끊자 속상한 맘에 식음을 전폐한다. 한편 동탁은 민석의 해임안이 거론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몬스터(MBC, 오후 10시)
차우(고윤)는 기량(최종원)을 향해 총을 겨누고 이상함을 느낀 기탄(강지환)은 기량을 구하다 총에 맞는다. 계획에 실패한 차우는 기탄과 일행이 탄 차를 폭파시킨다. 한편, 주주총회에 참석한 도충(박영규)은 쓰러지고 만다.
▲또 오해영(tvN 오후 11시)
“우리의 끝은… 해피엔딩입니다.” 옆집 오빠 도경(에릭 분)의 본격적인 연애질? 사무실로 도착한 깜짝 선물! 해영(서현진 분)은 하루종일 ‘두큰세큰’하고♥ 수경(예지원 분)과 진상(김지석 분)의 키스 이후 그들에게 남은 지상 최대의 과제! 진상은 도무지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는다. 한편 복수심에 불타는 태진(이재윤 분)은 많은 고심 끝에 드디어 결정을 하는데…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설특집] "얘들아, 대전이 노잼이라고?" N년차 삼촌이 소개하는 대전 투어](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6y/02m/12d/삼촌어디가_copy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