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홍진영, 이런 사람이었어?… 어울리지 않는(?) 이외의 사실 보니

[라디오스타] 홍진영, 이런 사람이었어?… 어울리지 않는(?) 이외의 사실 보니

  • 승인 2017-04-05 23:11
  • 김은주 기자김은주 기자
▲ 사진=라디오스타 캡쳐
▲ 사진=라디오스타 캡쳐

5일 오후 11시 10분 MBC-TV ‘라디오스타’ 521회는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장윤정, 홍진영, 신영일, 오상진이 출연한다.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이라 불리는 가수 장윤정과 항상 배터리 100% 충전되어 있는 ‘인간 비타민’ 가수 홍진영 그리고 퀴즈쇼 전문에서 기업 행사 전문으로 대 변신한 방송인 신영일, 고급행사 전문 엄친아 훈남 MC 오상진이 나와 입담을 과시한다.

이들 중 홍진영은 걸죽한 목소리와 개성 강한 억양으로 입담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기 센 언니 포스를 느끼는 연예인 중 한사람이다. 그러나 홍진영과 어울리지 않는(?) 몇 가지 의외의 사실이 있다.

▲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 씨/사진=MBC 캡쳐
▲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 씨/사진=MBC 캡쳐

보기와 달리 술을 마시지 못하는 홍진영이 ‘금수저 엄친딸’이기도 하다. 부친 홍금우 씨가 조선대학교 교수로 아버지가 있는 대학교로 진학한 홍진영은 동 대학원에서 ‘한류 콘텐츠의 수출 방안’에 대한 논문으로 박사학위까지 취득한 재원이기도 하다.

트로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홍진영이 이전에 걸그룹 멤버가 될 뻔한 적도 있었다. JYP 연습생으로 걸그룹을 준비하다가 여의치 않아 이후 2007년 소속사를 옮겨 ‘스완’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지만 소속사가 망해 그룹을 접어야 했다. 이후 애프터스쿨 멤버로 합류 제의가 들어왔지만 그룹에 대한 좋지 않은 추억으로 모두 거절했다고 한다.

홍진영은 걸그룹 제의도 들어올 만큼 가창력과 비주얼이 되는 가수다. 홍진영은 과거 ‘순위 정하는 여자(순정녀)’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외국인이 탐내는 여자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외국인 설문에서 홍진영의 외모와 몸매를 최고로 꼽은 적이 있다.

온라인이슈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부재의 공백을 채운 불안의 감각… '실패한 여름휴가'
  2. [새책] 타인의 삶을 이해하며 자신의 언어를 찾아가는 소년 여정… '내가 말하고 있잖아'
  3. [날씨] 오후까지 계속 된 비… 내일 오후부터 재차 비소식
  4. 충주시 활옥동굴, 폐광의 변신
  5. 6월 소비자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선풍기'
  1. [영상]같은 환경에서도 다르게 나온 감염자수! 어떻게 이런 결과가?
  2. [영상]대전 서구에서 즐기는 X-스포츠 롱보드! 샘머리 공원으로 오세요
  3. [날씨] 낮 최고 31도… 오후 6시부터는 다시 소나기 소식
  4. 코로나 확진자 1200만시대, 국가별 확진자 순위에서 사라진 대한민국?
  5. 분양가 조정권고 받은 천안 성성레이크사이드 숨고르기 돌입하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