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네프생토노레 퍼퓸솝, 홈쇼핑 런칭부터 매진으로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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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네프생토노레 퍼퓸솝, 홈쇼핑 런칭부터 매진으로 눈길

한국 시장 런칭에 이어 대만 시장 진출 예정, 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 승인 2018-01-19 15:39
  • 수정 2018-01-19 15:4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뱅네프생토노레(29 ST.HONORÉ) 퍼퓸솝(향수 비누)이 지난 4일 N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완판됐다. 신규 런칭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지난 2017년 4월 프랑스 현지 런칭 후,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국내 홈쇼핑 시장 진입을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이다.

뱅네프생토노레는 정통 프랑스 감성을 담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런칭과 동시에 완판을 달성한 향수 비누 ‘사봉 파퓨메 컬렉션’은 18세기부터 9대째 이어져온 238년 전통 향료 명문가인 장니엘 사와의 만남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퍼퓸 제품이다. 

프랑스 특유의 감성으로 향과 스토리를 시각화한 4색의 퍼퓸솝인 ‘로즈앤베이’, ‘화이트머스크’, ‘튜베로즈’, ‘라임바질앤만다린’으로 인공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향과 색을 담고 있다.

장니엘 사만의 전통 증류방식을 통해 최상의 꽃으로부터 최상의 향을 추출해 시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향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비누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뱅네프생토노레 퍼퓸솝은 홈쇼핑 시장에서 보기 드문 자연유래 퍼퓸솝으로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프랑스 브르타뉴 해초추출물, 영국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및 프랑스 게랑드 소금 등 100%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보습성분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뱅네프생토노레는 프랑스와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의 기세를 이어 대만 홈쇼핑 런칭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뱅네프생토노레 관계자는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로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부상하면서 향기 테라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며 런칭 방송의 매진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며, “한국 홈쇼핑 매진을 통한 성공적 런칭에 이어 대만 시장까지 확대해 글로벌 시작 진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뱅네프생토노레는 2,8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6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은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서 아름다운 디자인과 향기, 안전한 처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에서 탄생한 정통 프랑스식 비누로서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천연비누의 일반적인 단점을 보완한 제조 방식과 안전한 성분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뱅네프생토노레 사봉파퓨메 클래식 컬렉션은 현재 NS몰을 통해 사전 주문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월 23일 오전 11시 35분 NS홈쇼핑(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창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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