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오늘(15일) 오후 6시 신곡 ‘노래 제목’ 발매…데뷔 7주년 맞아 완전체 귀환!

뉴이스트, 오늘(15일) 오후 6시 신곡 ‘노래 제목’ 발매…데뷔 7주년 맞아 완전체 귀환!

  • 승인 2019-03-15 08:12
  • 온라인이슈 팀온라인이슈 팀

190315_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늘(15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The 5th Mini Album ‘CANVAS'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멤버들이 오래전부터 아껴둔 노래를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공개한다고 전해져 이번 신곡에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았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이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멤버 전체가 지난 7년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중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롯이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으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 같은 노래를 완성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뉴이스트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으로 신곡 ‘노래 제목’ 가사의 일부를 공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로 감성을 자극해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금까지 공개된 가사를 어떻게 뉴이스트의 색깔로 녹여냈을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5명 완전체를 암시하는 듯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 모두가 오랜 시간 동안 받은 사랑에 진심 어린 감사를 직접 표현한 신곡은 완전체의 귀환을 기다린 음악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의 선두 수성전이 시작됐다. 경남 제물로 5경기 무패 도전
  2. 대전을지대병원, 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 평가 5년 연속 1등급
  3. [새책] 111개의 전생을 가진 남자의 이야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기억'
  4. 대전시체육회 이승찬 회장, 출연금 활용 '역점사업' 본격화
  5. 태안 밀입국자 6명 아닌 8명이었다
  1. KBO 김제원 기록위원, 리그 2500경기 출장 '-1'
  2. [날씨] 안개 가득한 서해안… 오후부터 주말까진 맑고 더워
  3. "임영웅의 팬클럽도 영웅" 임영웅 국내·외 팬클럽 포천서 선행 이어가
  4.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5. [영상]개표의혹, 선거부정 논란! 4년전 표창원이 대전서 던진 뼈 있는 한마디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