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오늘(15일) 오후 6시 신곡 ‘노래 제목’ 발매…데뷔 7주년 맞아 완전체 귀환!

  • 핫클릭
  • 방송/연예

뉴이스트, 오늘(15일) 오후 6시 신곡 ‘노래 제목’ 발매…데뷔 7주년 맞아 완전체 귀환!

  • 승인 2019-03-15 08:12
  • 온라인이슈 팀온라인이슈 팀

190315_뉴이스트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오늘(15일)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이번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뉴이스트가 지난 2016년 8월 발매한 The 5th Mini Album ‘CANVAS'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곡으로 멤버들이 오래전부터 아껴둔 노래를 ‘3월 15일’ 데뷔 7주년을 맞아 공개한다고 전해져 이번 신곡에 남다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신곡 ‘노래 제목’은 미디움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긴 시간 동안 옆을 지켜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사에 담았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웅장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한층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뉴이스트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이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또한 뉴이스트의 이번 신곡은 멤버 전체가 지난 7년간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소중한 모든 사람들을 위해 직접 작사에 참여, 오롯이 자신들만의 이야기로 진정성을 더했으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 같은 노래를 완성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뉴이스트는 색다른 사전 프로모션으로 신곡 ‘노래 제목’ 가사의 일부를 공개, 애정이 듬뿍 담긴 가사로 감성을 자극해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지금까지 공개된 가사를 어떻게 뉴이스트의 색깔로 녹여냈을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5명 완전체를 암시하는 듯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은 어떤 곡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으며 멤버 모두가 오랜 시간 동안 받은 사랑에 진심 어린 감사를 직접 표현한 신곡은 완전체의 귀환을 기다린 음악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노래 제목’을 발매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는] 거점국립대 첫 여성총장… 미래인재 육성·교육 균형발전 기대
  2. 취임한달 영호남 챙긴 李대통령 충청만 박탈감
  3. 교육청-학교 책임 떠넘기기? "대전가원학교 지금 당장 휴업하라"
  4. [사건사고]물놀이 50대 다이빙 후 하반신 마비호소…교통사고 70대 운전자 사망
  5. '다시 집, 다시 학교로' 학업중단 위기 청소년 품는 대전교육청 남학생가정형Wee센터
  1. 4년제 대학 신입생 74.7%가 일반고 출신… 기회균형선발 9.3%
  2. 재료연 AI가 실험하는 자율실험실·전기연 대형 시험설비 현장 가 보니
  3. 갑천 국가습지 보전대책 본격화…교란식물 제거·울타리 설치
  4. 대전·충남 최고 체감기온 33도 폭염주의보…"야외활동 자제를"
  5. [한성일이 만난 사람 기획특집]제97차 지역정책포럼

헤드라인 뉴스


직장인 평균 여름휴가비 53만 5000원... 해외보단 국내 선호

직장인 평균 여름휴가비 53만 5000원... 해외보단 국내 선호

직장인 10명 중 8명은 이번 여름휴가로 해외보다 국내를 선호하고, 휴가비로는 평균 53만 5000원을 사용할 예정인 것으로 조사됐다. 30일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전국 직장인 800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계획 및 정책과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81.6%는 '여름휴가를 갈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 중 83.5%는 '국내 여행'을 갈 계획이라고 했다. 일정은 '2박 3일'(38.9%)이 가장 많았고, '3박 4일'(22.7%), '1박 2일'(21.3%) 순으로 집계돼 짧지만 알찬 '미니 휴가'가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전시 스포츠 마케팅 매력에 `흠뻑`
대전시 스포츠 마케팅 매력에 '흠뻑'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한화이글스의 성적과 인기가 치솟으면서 대전시가 이를 활용한 도시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어 주목을 끈다. 6월 30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7월 1일 한화이글스 소속 류현진 선수를 대전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이와함께 류현진·오상욱 선수-꿈씨패밀리 굿즈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는 도시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대내외 시정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지정한다. 대전시는 펜싱황제 오상욱과 트롯가수 김의영, 축구선수 황인범, 배우 이필모 등 20여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전국 준공 후 미분양 늘어나는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
전국 준공 후 미분양 늘어나는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

전국적으로 악성 미분양으로 불리는 '준공 후 미분양'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토교통부가 30일 발표한 '5월 주택통계'에 따르면 5월 기준 전국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은 2만 7013세대로 전월보다 2.2%(591세대) 늘었다. 이는 2013년 6월(2만 7194세대) 이후 11년 11개월 만에 가장 큰 규모다. 준공 후 미분양은 2023년 8월부터 22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준공 후 미분양은 지방에서 두드러졌다. 2만 2397세대로 83% 비율에 달했다. 지역별로 보면, 대구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대전사랑카드 7월1일부터 본격 운영 대전사랑카드 7월1일부터 본격 운영

  • 더위 피하고 밥값 아끼고…구내식당 ‘북적’ 더위 피하고 밥값 아끼고…구내식당 ‘북적’

  • 무더위 날리는 물줄기 무더위 날리는 물줄기

  • ‘장마철 타이어 점검은 필수입니다’ ‘장마철 타이어 점검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