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가을 맞이 FW 컬렉션 런칭...’폴햄’ 셔츠-팬츠 출시

패션 업계, 가을 맞이 FW 컬렉션 런칭...’폴햄’ 셔츠-팬츠 출시

  • 승인 2019-08-22 18:06
  • 수정 2019-08-22 18:06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0822 폴햄
<사진 제공> 폴햄 (POLHAM)
에이션패션(대표:염태순)이 전개하는 한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19FW 버전 ‘셔츠&팬츠’ 컬렉션을 런칭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폴햄은 현재 한국 브랜드 중 유니클로 대체제로 주목 받는 탑텐과 함께 자사 소싱력을 통해 질 좋고 트렌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19FW 시즌 폴햄에서 런칭한 가을 신상은 8월 말로 접어들며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기온이 높아 일교차가 커지는 시점에 입기 좋은 제품이며, 소재가 얇고 드레시한 코디를 연출 할 수 있는 포플린 셔츠와 두께감이 있지만 캐주얼하게 매칭하여 지금부터 초가을까지 착용 할 수 있는 옥스포드 셔츠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코디 하기 좋은 라인으로 구성됐다.

고급 USA 코튼 소재를 사용하여 스탠다드 핏을 연출하기에 용이하고, 버튼다운 카라와 밴드 카라 2가지 카라 디테일로 그 날의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 할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러운 워싱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어우러진 폴햄 셔츠와 매치하기 좋은 슬랙스와 치노팬츠는 셔츠와 동일한 USA 코튼 소재와, 기능성 소재인 크레오라를 사용하여 가을철 착용하기 좋은 두께감과 다양한 컬러로 구성 되어 있다.

한편,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파는 가성비 높은 브랜드 폴햄의 가을 신상 셔츠&팬츠는 폴햄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아이쿱 자연드림대전한의원' 대전 탄방동에 오픈
  2. [한줄서가] 나는 당신이 오래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남편이 육아휴직을 했어요 등
  3. 황선홍 "관중 앞 홈경기 기다려온 순간…승격은 확실한 목표"
  4. 대전경찰청장에 이규문 본청 수사국장 충남경찰청엔 이철구 본청 경비국장
  5. [날씨] 충청권 강풍 동반한 강한 비… 내일까지 200㎜ 이상
  1.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4.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5. 충남 태안 보트밀입국 21명 검거완료…추가 밀입국 차단 '안간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