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교, (재)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2천만원 기탁

인천대교, (재)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2천만원 기탁

인천 영종도 학생들을 위한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협약 체결

  • 승인 2019-10-09 11:30
  • 수정 2019-10-09 11:30
  • 주관철 기자주관철 기자
인천대교_인천인재육성재단_기부
인천대교, (재)인천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2000만원 전달
인천대교(주)(대표 유인준)가 지난 8일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박남춘 인천시장)에 인천 영종도에 거주하는 학생들에게 원활한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000만원 기탁과 함께 인천 영종도 학생들을 위한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 및 협약식에는 인천대교 유인준 대표이사를 비롯한 인천대교 임직원 및 인천인재육성재단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유인준 대표는 "이번 기부금이 인천지역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대교 희망 장학금을 통해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사회공헌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재)인천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장학기금은 기업과 지역사회의 선순환을 이끌어 낼 것이며, 재단도 이에 발맞추어 지역사회와 인천 인재들이 동행하는 밝은 문화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대교는 2009년 10월 개통되어 인천국제공항과 송도 국제도시를 잇는 국내 최장 대교로 올해로 개통 10주년을 맞는다.

인천대교는 개통된 이후,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사랑의 뜨개질 목도리.신생아모자 나눔 행사, 소외계층 지원, 장애인 예술활동 지원, 장애인 직업재활을 위한 카페운영 지원 등의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인천=주관철 기자 jkc0527@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111개의 전생을 가진 남자의 이야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기억'
  2. KBO 김제원 기록위원, 리그 2500경기 출장 '-1'
  3. [영상]개표의혹, 선거부정 논란! 4년전 표창원이 대전서 던진 뼈 있는 한마디
  4. "임영웅의 팬클럽도 영웅" 임영웅 국내·외 팬클럽 포천서 선행 이어가
  5. [날씨] 안개 가득한 서해안… 오후부터 주말까진 맑고 더워
  1. [날씨] 낮 기온 30도까지 올라… 세종·천안·공주 오후 소나기
  2. 대전현충원, 제65회 현충일 참배객 편의 계획 발표
  3. 군수사령부, 군 급식 예산 조기집행 한다
  4. 대전현충원 현판 35년만에 안중근체로 교체
  5. [오늘날씨] 5월 30일(토) ‘부처님오신날’ 봉축행사일, 초여름 더위 “강한 자외선 차단하세요”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