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총선]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사협회 민주당 대전시당에 복지 대전 정책 전달

[충청총선]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사협회 민주당 대전시당에 복지 대전 정책 전달

  • 승인 2020-03-30 13:44
  • 수정 2020-03-30 13:44
  • 방원기 기자방원기 기자
사진2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은 30일 대전시사회복지협의회와 대전시사회복지사협회로부터 복지 대전을 위한 정책 의제를 전달받았다.

최주환 시사회복지협의회장과 이경희 시사회복지사협회장은 이날 시당을 방문해 4·15 총선 복지대전 의제에 대한 정책 설명과 정책 반영을 전달했다.

양 기관은 제안서를 통해 국민중심, 시민중심, 복지중심의 21대 국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복지 대전 실천을 위한 대전의료원 설립과 대전사회복지회관 신축, 사회복지시설별 적정인력 확보, 사회복지사의 동일노동 동일처우 법제화, 사회복지시설 긴급 보강 등을 제안했다.

조승래 시당위원장은 "민주당의 중심 가치는 사람 중심의 세상을 만드는 데 있으며 사회적 약자를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들도 이런 세상을 만드는 가장 일선에 있는 소중한 분들"이라며 "복지 대전을 위한 정책 의제를 담아내고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제안한 정책들이 모두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신진서 9단, LG배 16강 진출
  2. 대전문화재단 차기 이사 구성 위한 임추위 불발 왜?
  3. [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내가 치는 공은 왜 안맞을까? 스윙시 어드레스 포지션을 알려드립니다.
  4. 홍기표 9단, LG배 16강 진출
  5. 대전 서구 아파트서 흉기사고로 2명 사망·1명 의식 불명
  1. 대전성모병원 ‘마취 적정성 평가’ 100점 만점 1등급
  2. [새책] 진정한 자신과 마주한 서정희의 삶…'혼자 사니 좋다'
  3. [한줄서가] 한편 2호-인플루언서, 개인의 이성이 어떻게 국가를 바꾸는가 등
  4. 주택 리모델링 피해 규모 갈수록 증가… 3년간 1206건
  5. KBO, 5월 MVP 후보에 구창모·요키시·라모스·페르난데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