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93.2%로 '우수'

대전 중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93.2%로 '우수'

지난 6월 1일부터 3주간 설문조사 실시 결과

  • 승인 2020-06-30 13:56
  • 수정 2020-06-30 14:45
  • 김소희 기자김소희 기자
대전 중구청사 전경(2019-새버전)
대전 중구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구민들의 만족도가 93.2%로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30일 구에 따르면 중구는 지난 6월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중구청 민원실,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민원, 홈페이지 접속 민원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해당 설문조사는 ▲접근성 ▲편리성 ▲신속·정확성 ▲대응성 ▲공정성 및 개선분야 등 5개 분야 14개 항목에 걸쳐 이뤄졌다.

조사 결과 대응성, 편리성, 신속·정확성에서 만족도가 93.5%로 높게 나타났으며, 접근성 분야가 92.5%로 평가됐다.

박용갑 구청장은 "코로나19에 맞서 적극적으로 대응한 비상근무자와 재난지원금 민원공무원에게 감사하다"며 "구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가 제공되도록 열린 행정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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