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금산인삼축제 공식사이트 28일 오픈

온라인 금산인삼축제 공식사이트 28일 오픈

  • 승인 2020-09-25 21:08
  • 송오용 기자송오용 기자
제39회 온라인 금산인삼축제 공식사이트가 28일 공식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ON-슬기로운 인삼생활'을 주제로 운영되는 이 사이트를 통해 올해 금산인삼축제의 온라인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금산인삼TV', '방구석 꿀잼체험', '집콕 아무나 도전'등 영상 콘텐츠와 '인삼캐기체험', '온텍트 인삼·약초체험' 온라인 접수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돼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유튜브 채널과 연계된 '금산인삼TV'는 금산과 인삼을 테마로 제작된 재미난 영상들이 가득하다.

축제기간에는 '해설이 있는 개삼제'와 '지금은 삼(蔘)시 삼(蔘)분'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인삼왕 선발대회', '금산문화예술제' 등 현장감 넘치는 영상도 이곳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개막당일에는 화상 앱을 통해 방송국과 연계된 '랜선 개막쇼'도 즐길 수 있다

'방구석, 꿀잼체험'은 집에서 가족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인삼쉐이크 만들기, 향첩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등의 체험재료를 배송하는 온텐트 인삼약초체험이다.

우리가족세트, 엄마아빠세트, 우리아이세트로 나눠져 있으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신청은 28일부터로 온라인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인삼캐기체험도 같은 날부터 접수할 수 있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참가인원을 매일 24팀으로 제한, 운영된다.

신청은 선착순 마감이다.

'집콕, 아무나 도전' 코너에서는 색다른 4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蔘)시세끼, 인삼푸드 대회'는 쉽고 간편한 인삼음식 제작방법을 영상으로 올리는 방식이다.

'금산 건강댄스 챌린지'는 금산 건강댄스영상을 따라해 자신의 SNS계정에 올리는 공모전이다.

'우리아기 심쿵 콘테스트'는 집에서 우리아기의 특별한 순간을 찍은 영상이나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과거 금지가요를 주제로 한 '추억의 금지가요, 온라인 가요제'도 참여해 볼만하다.

우승자는 개봉예정작인 영화 '금지가요' OST에 참여하는 기회까지 잡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에는 에어팟프로, 제습기, 금산인삼, 백화점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인삼구매자를 위한 온라인 마켓도 눈여겨 볼만하다.

인삼구매정보를 영상으로 담은 금산인삼약초시장, 인삼가공제품을 만날 수 있다.

착한 인삼 직거래 판매전 등도 운영된다.

이외에도 '금산, 동네 한바퀴', 자역 청소년들이 금산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금산, 어디까지 가봤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사이트 이용은 주소(www.gsfestival.co.kr)를 직접 입력하거나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금산인삼축제를 검색하면 된다.

사이트 운영은 축제가 끝난 이후에도 일부를 제외하고 1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금산=송오용 기자 ccmsoy@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A선수 코로나19 양성, K리그2 후속 조치 검토 중
  2. 대전하나시티즌 코로나19 초비상, 리그잔여 일정 2주연기
  3. [날씨]오전에 짙은 안개 오후에 차차 맑아져
  4. 제18회 이동훈미술상 시상식 29일 개최… 지난해 수상작 전시도 개막
  5. 소제동 철도관사촌의 운명은? 29일 삼성4구역 재정비심의위원회 개최
  1. 택배 과로사·파업 등 이슈 꾸준… 택배종사자 처우 개선 목소리
  2. 대전문학관 1950년대 문학소개전 '사막에 꽃은 무성히 피어나고' 기획전시
  3. [대전기록프로젝트] 다들 어디로 갔나
  4. [실버라이프]노인회 동구지회 경로당 코로나19예방 최선
  5. 한화이글스 , 2020 시즌 홈 피날레 행사 진행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