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천연살균의학처, 대전시체육회 행사 방역 지원

(주)천연살균의학처, 대전시체육회 행사 방역 지원

판암선수촌 등에 방역지원키로
지역 체육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 승인 2021-02-26 13:13
  • 임병안 기자임병안 기자
(210226)업무협약 사진(2)
대전시체육회 전종대 사무처장과 (주)천연살균의학처 김승룡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대전시체육회는 26일 바이러스 방어대책을 연구하고 비대면 방역시스템을 개발하는 (주)천연살균의학처(대표 김승룡)와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활용하여 안전한 체육활동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천연살균의학처는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현대시대에 적합한 비대면 방역시스템과 안티바이러스 상품을 연구하고 개발하여 방역·소독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는 기업이다. 특히, 환경오염 피해가 없는 원료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주)천연살균의학처는 대전시체육회관 및 판암선수촌 등에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무상 방역·소독 실시 및 소비재상품을 제공하고, 각종 사업(대회) 진행시 소독·방역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대전시체육회 이승찬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방역관리에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상황으로 (주)천연살균의학처의 지원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각종 사업(대회)이 진행될 수 있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방역관리를 철저히 하여 선수와 동호인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병안 기자 victorylb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날씨] 내일까지 아침 기온 쌀쌀해요
  2. 41번째 장애인의 날… 여전한 그들의 아픔
  3. 오픈 4개월 남은 대전 신세계 사이언스콤플렉스, 지역상생 얼마나 보여줄까
  4. '상암동 긴장하라' 고양 방송영상밸리 본격화
  5. 홍문표 "전대 정권교체 교두보…黨 자강시급"
  1. 내포신도시 CCTV 가동 일제 중단... 범죄 사각지대 발생 우려
  2. 대전 선화지역주택조합 사업 본격 시동… 순항할까?
  3. LH-천안 LH천년나무 7단지 임차임 대화, 요식행위 ‘불과 ’
  4. [코로나19] 대전지역 10명 추가 확진… 감염경로 미궁 확진자도 3명
  5. 제원면 지방도 601호 낙석 와르르…지나가던 차량 덮쳐 인명피해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