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공모전

충주시,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공모전

- 오는 4월 30일까지 접수, 평생학습 교육과정을 영상으로 제작 -

  • 승인 2021-03-04 01:44
  • 최병수 기자최병수 기자
210305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
충주시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충주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같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또 다른 평생학습 공간 마련을 위해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나만의 평생학습 영상 담기'는 평생학습을 통해 변화해가는 시민들의 일상과 평생학습을 통해 얻어진 나만의 결과물(악기연주, 그림 작품, 요리) 또는 교육과정 중 재미있었던 일 등을 동영상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충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촬영한 영상과 함께 이메일(hys8435@korea.kr)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은 평가를 거쳐 차등 없이 2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 한해 충주사랑상품권(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작품들은 충주시평생학습관 유튜브에 업로드 해 충주시평생학습관 홍보 및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이은섭 평생학습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울감 등으로 무기력증을 호소하는 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생학습이라는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라며,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충주시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최병수 기자 cbsmit@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이랜드에 2-1승, 리그 4연승
  2. 이민성, 선수들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좋았다
  3. 한화이글스 타선 침체 속 투수진 '고전분투'
  4. 리그 단독 1위 시티즌, 성적+흥행 두마리 토끼 잡았다
  5. 이민성 감독, 이랜드전 전반에 모든 것을 쏟아 붓겠다
  1. 새총리 후보자에 김부겸…충청권 반색
  2. 둔산 국화아파트 통합리모델링 추진에 인근단지도 '꿈틀'
  3. [한성일이 만난 사람]정효선 (주)삼이씨앤지(삼일 리드텍) 대표이사 회장
  4. [전문인칼럼]이제는 '물류'에 집중할 때다
  5. 임혜숙 과기정통부장관 내정에 과기계 '혼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