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골프 하프스윙 이렇게 잡아보세요, 골린이 100일만에 필드보내개 박현경의 골프로그(5)하프스윙 바로잡기
승인 2021-05-07 13:00
수정 2022-01-12 15:26
금상진 기자
골린이 기자들이 골프채를 잡은 지 5주차가 되어 갑니다. 골프에 대한 지식 1도 없이 무작정 골프장을 찾은 기자들이 ‘골린이 100일 만에 필드보내기’라는 거대한(?) 프로젝트에 도전했는데요. 5주차 과정의 레슨은 본격적인 스윙 연습단계인 하프스윙입니다.
하프스윙에 앞서 가장 먼저 배울 동작은 코킹(cocking)과 힌징(hinging)입니다. 코칭과 힌징은 박현경 코치는 코칭과 힌징을 하프스윙으로 가는 길목 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 코치는 코칭과 힌징을 적절하게 반복 연습해줄 것을 강조하며 그립의 위치도 여러번 반복 설명 했습니다. 하프스윙의 완성 여러분은 어떻게 연습하고 있나요? 영상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 전 총리는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3년 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 차에 개헌을 완료하겠다"며 "개헌의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와 국민들이 치열하게 토론해 결정하시되, 저는 견제와 균형, 즉 분권이라는 핵심 방향만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 전 총리는 "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5월 5일 아기 반달곰의 백일잔치를 포함해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유일의 행사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어트리파크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무료 체험과 나눔, 마술쇼, 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5일에는 아기 반달곰의 백일잔치가 열리며, 관람객들은 마술과 버블쇼를 즐기며 아기 반달곰의 새로운 이름을 짓고 축하 노래를 부르는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 5월 1일과 6일에는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새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