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정된 작은도서관은 '광덕작은도서관'과 '고맙습니다성정1동작은도서관'으로, 각 작은도서관은 6월부터 10월까지 이용자에 맞춰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중앙도서관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운영지원 사업에 선정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작은도서관 활성화와 천안시민의 독서 욕구 충족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올 시즌 절정의 기량을 선보이는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9연전을 통해 리그 선두권 경쟁에 돌입한다. 한국프로야구 10개 구단은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휴식 없는 9연전'을 펼친다. KBO리그는 통상적으로 잔여 경기 편성 기간 전에는 월요일에 경기를 치르지 않지만,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프로야구 5경기가 편성했다. 휴식일로 예정된 건 사흘 후인 8일이다. 9연전에서 가장 주목하는 경기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 승부다. 리그 1위와 3위의 맞대결인 만큼, 순위표 상단이 한순간에 뒤바..
학생이 교직원과 시민을 상대로 흉기 난동을 부리고, 교사가 어린 학생을 살해하는 끔찍한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학생·학부모는 물론 교사들까지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경찰과 충북교육청에 따르면 28일 오전 8시 33분쯤 청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특수교육대상 2학년 A(18) 군이 교장을 비롯한 교직원 4명과 행인 2명에게 흉기를 휘둘러 A 군을 포함한 모두 7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경계성 지능을 가진 이 학생은 특수교육 대상이지만, 학부모 요구로 일반학급에서 공부해 왔다. 가해 학생은 사건 당일 평소보다 일찍 학교에 도착해 특..
실시간 뉴스
4분전
충주시의회 민주당 의원들 "조길형 시장, 부실 도시락 사과하라"6분전
충주시, 농촌 정착의 새 지평 '농촌체류형 쉼터' 시행6분전
괴산증평교육청 온라인 센터 운영 시작6분전
충주시, 삼원초에 416억 규모 '학교복합시설' 본격 추진25분전
대전서 펼쳐지는 최강 전투, 'PMPS 2025 S1' 결승 개막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