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성가족어울림센터 2025년 겨울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포스터 |
센터 측은, 29일까지 관내 유아 및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홍성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둔 모든 군민에게 개방되며, 다양한 분야의 학습과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가 준비한 프로그램은 ▲놀이 역사 여행 ▲생각 꿈틀 과학 ▲신나는 어린이 공예 ▲어울림 베이킹 ▲탁구 배우기 등 총 5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29일 오후 5시까지 홍성가족어울림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s://www.hongseong.go.kr/oullim/index.do)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과 창의력 증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미성 가정행복과장은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문화를 체험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흥미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는 원칙적으로 1인 1강좌로 제한되지만, 일부 과목에 한해 중복 수강이 허용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수업에 필요한 재료비와 교재비는 참가자가 부담해야 한다.
센터 관계자는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사항은 홍성가족어울림센터(630-9562)로 연락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가정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