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18일(음력 6월 25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18일(음력 6월 25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5-08-17 10: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5년 8월 18일(음력 6월 25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헛된 망상과 과욕은 어려운 곤경에 빠지기 쉽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나서 결과를 기다려라. 삶에 있어 인연은 매우 중요한 것. 당신이 아랫사람을 잘 만난다면 사업에 서광이 비칠 것이다. 1 ` 7 ` 9월생 가정을 지켜라. 투기는 불리.







▶ 소띠





요행을 바란다거나 남에게 의지해서 덕을 보려는 나태한 성격을 바꿔 좀더 진취적인 성격의 소유자가 되어라.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봄이 어떨까. 오늘은 애정의 장벽과 직업적 갈등이 심각한 날. 동업자 선택에 신중을 기할 때다.







▶범띠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은 주위 사람들에게 비난만 받게 될 뿐더러 결정적일 때 협조를 받지 못하는 원인이 된다. 친척 간에도 서로 왕래하고 화목하게 지낸다면 자녀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겠다. ㅅ ` ㅊ ` ㅁ성씨 애정 ` 직업 갈등 심각.







▶토끼띠



새로운 것을 추진하는데 고통은 많겠지만 욕심 부리지 말고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매사 순탄할 운. 함께 살아왔지만 알쏭달쏭한 두루 겹쳤지만 직업 변동만은 포기 말 것. 4 ` 5 ` 6월생 붉은색 옷은 새로운 변화를 뜻함.







▶용띠



자기의 주장대로만 일처리를 하지 마라. 같은 동료들의 의견도 충분히 수렴해서 처리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5 ` 7 ` 11월생 용기가 필요하며 자영업자는 종업원 관리 철저히 할 것. 남의 것에 눈길 주지 마라 오해할일 생길 수.







▶뱀띠



성실함을 제일로 삼가 경솔함 보다는 느긋한 태도로 임하는게 좋겠다.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로 성과볼 수.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은 끝까지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3 ` 5 ` 12월생 사랑하는 자 감시 하는 격.







▶말띠



사람은 누구나가 결점이 없는 사람이 없다. 자기를 알고 사는 사람이 가장 현명한 사람이다. 비관보다는 의욕에 찬 희망을 가지고 살자. 친할수록 금전관계는 철저히 하라. 금전 애정 부모 간에 사소한 일로 갈등 심각할 수.







▶양띠



어떠한 난관이 닥친다 해도 허둥대지 말 것. 침착하게 대처하게 되면 기회는 또 다시 찾아온다. 미혼은 혼담이 여러 곳에서 들어오겠지만 아직 배필은 나타나지 않을 듯. 3 ` 8 ` 9월생 직업에 긍지를 갖고 박치를 가할 것.







▶원숭이띠



사소한 일에 신경을 곤두세워 말을 되풀이 하다보면 스스로 화를 자초할 수다. 금방 하늘의 별이라도 딸 것 같겠지만 생각 뿐 일 것이다. ㄱ ` ㅁ ` ㅎ성씨 계획은 좋으나 실천을 확실히 하라. 남쪽이나 북쪽이 행운. 식품계 투자는 길.







▶ 닭띠



새로운 일에 시도를 해보나 모든 것이 맘과 같지 않다. 끈기와 인내로 극복한다면 조만간 기쁜 일 있을 듯. 사랑하는 사람이 속을 태우는 격. 아내를 움직이게 한다면 가정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ㅂ ` ㅊ ` ㅇ성씨 부부사랑 재확인 요.







▶ 개띠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위태롭다. 신념을 가지고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자.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운. 사랑을 따르자니 불효요 부모님 뜻을 따르자니 사랑이 우는구나. 웃음 짓지만 그것도 잠시일 뿐. 본인 마음이 우선임을 알라.







▶돼지띠



일보후퇴는 이보전진을 할 수 있는 힘이 된다. 조급해 하지 말고 재검토하면서 침착하게 처리하라. 주위에 어떠한 유혹이 온다 해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판단으로 결정할 것. 2 ` 9 ` 11월생 남의 말에 쉽게 기울이지 마라.

자료제공=구삼원 ·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 집값 31주 연속 하락
  2.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가을맞이 키즈 프로모션 등 다채
  3. 대전신세계, 유튜버 여수언니 론칭 브랜드 봄날엔 팝업스토어 연다
  4. 롯데백화점 대전점, 꿈씨상회 팝업스토어부터 가을패션 제안 행사 등 눈길
  5. 대전 신세계, 여름 특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팡팡'
  1. 갤러리아타임월드, 더위 잡을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몰이
  2. 천안법원, 장모의 신체 일부 몰래 촬영한 20대 사위 '징역형'
  3. 천안시, 하반기 읍면동 평생학습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4. "일본군 탈출 광복군 투신한 아버지, 손자들에게 알려줄래요"
  5. 천안시, 운전지구 배수개선사업 본격 추진

헤드라인 뉴스


전세사기 업자와 금융기관 뒷거래 혐의…검찰, 새마을금고 임직원 기소

전세사기 업자와 금융기관 뒷거래 혐의…검찰, 새마을금고 임직원 기소

대전 깡통주택과 전세사기 범행의 자금줄이라고 의심 받아온 대전지역 모 새마을금고에서 전·현직 임직원이 무더기로 기소됐다. 낮은 담보와 신용평가 점수임에도 대가를 받고 대출 가능 한도를 넘어서는 대출을 승인해 전세사기 범죄가 시작될 수 있었다는 게 검찰의 판단이다. 대전지검 공판부(부장검사 최정민)는 14일 대전지역 최대 규모의 모 새마을금고 이사장 A(60대)씨를 불구속 기소하고, 전 전무이사 B(50대)씨를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고 밝혔다. 또 B씨의 이부형제이면서 브로커 역할의 건설업자 C(38)씨를 구속기소하고, 자금세탁을..

전국 각지에서 찾아… `직장인 밴드 대전` 16일 대망의 본선
전국 각지에서 찾아… '직장인 밴드 대전' 16일 대망의 본선

중부권 최대 직장인밴드 음악경연 대회인 '2025 직장인 밴드 대전'이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로 찾아온다. 중도일보 주관으로 열리는 직장인 밴드 대전은 대전 대표 축제인 '0시 축제' 기간 마지막날인 16일 대전 중구 우리들공원 특설무대에서 대망의 본선이 진행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직장인 밴드대회는 대전을 넘어 중부권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우리나라 각계각층에서 주축으로 활동하고 있는 직장인들의 잠재돼 있던 끼와 열정을 발산, 미래 발전 동력으로 삼고 지역 문화 중흥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첫 대회 때..

신임 교육부장관에 최교진 세종교육감 지명...최종 인선 주목
신임 교육부장관에 최교진 세종교육감 지명...최종 인선 주목

3선의 최교진(72) 세종시교육감이 13일 이진숙 후보 낙마 이후 신임 교육부장관에 지명됐다. 이재명 정부는 그동안 걸어온 이력과 일선 교육 경험, 전국 시·도교육감협의회 회장, 충청권 인사 안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보인다. 충청권 다른 인사 2명 외 다른 지역 교육 인사도 후보군에 올랐으나, 최종적으로 최 교육감으로 무게 중심을 실었다. 최 교육감은 그동안 혁신학교와 고교 상향 평준화, 공교육 강화, 초등학교 학력 시험 폐지, 캠퍼스형 고교 설립, 고교 학점제 선도적 시행 등으로 세종형 교육의 모범..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통행 방해하는 인도 위 쓰레기 통행 방해하는 인도 위 쓰레기

  • 천 개의 마음 모여 완성한 대형 태극기 천 개의 마음 모여 완성한 대형 태극기

  • 국군간호사관학교 67기 생도 ‘나이팅게일 선서’ 국군간호사관학교 67기 생도 ‘나이팅게일 선서’

  •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들 대전서 표심 경쟁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들 대전서 표심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