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데이골프그룹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 사진 왼쪽부터 조창호 로얄포레 및 올데이골프앤리조트 사장, 조길형 충주시장, 서향기 임페리얼레이크 사장.(충주시 제공) |
올데이골프그룹은 17일 충주시와 청주시 옥산면, 강원도 횡성군에 총 5000만 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금은 각 지역별로 충주시에 3000만 원, 청주시에 1000만 원, 횡성군에 1000만 원씩 전달됐다.
성금은 그룹 산하의 ▲충주시 소재 임페리얼레이크CC, 로얄포레CC, 올데이골프앤리조트 ▲청주시 소재 청주떼제베CC ▲횡성군 소재 옥스필드CC가 각각 1000만 원씩을 모아 조성했다.
해당 기금은 각 골프장이 위치한 금가면, 신니면, 앙성면, 옥산면, 서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취약계층의 생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데이골프그룹은 2021년부터 매년 추석에 성금을 기탁해 왔으며, 이번까지 5년간 누적 기부액은 2억 1000만 원에 이른다.
또 2020년부터는 겨울마다 사랑의 김치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총 5.9t의 김치를 기부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페리얼레이크CC 서향기 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의미 있는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사회에 꾸준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는 올데이골프그룹의 선행은 주민들 사이에서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번 기부가 더 많은 기업들의 동참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충주=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