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1일(음력 2월 30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1일(음력 2월 30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1-04-10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1일(음력 2월 30일) (일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만남과 헤어짐은 종이 한 장 차이. 포용하는 자만이 누릴 수 있는 행운이다. 현실 안주는 불행을 자초하는 길. 5· 6· 8· 9월생 다툼으로 인해 재판이 있을 수 있으니, 특히 언행을 조심하고 세 번 생각하고 말을 함이 좋을 듯. 재회의 기쁨 있겠다.

▶ 소띠

조급하면 할수록 더 손해만 있으니 현재의 작은 만족으로 행복을 찾음이 어떨지. ㄱ· ㄷ· ㅊ· ㅍ 성씨 사랑의 확신만 받지 말고, 오늘 만큼은 여유를 부리며, 상대에게 진실을 대할 때다. 1· 2· 4· 7월생은 과로로 인한 육체적 피로가 있겠으니, 건강에 신경 써라.

▶ 범띠

현재의 시기를 지혜롭게 넘기면 곧 기쁨의 소식이 찾아오니 지금 당장 성과가 있기를 바라는 조급함은 일은 지연시키는 원인이다. 차분한 가운데 언어를 조심하고 그때를 기다려라.

2· 4· 6· 8월생은 기대해도 좋겠다. 자영업자는 변동하면 눈물 흘린다.

▶ 토끼띠

모든 것이 여의치 않아 애태울 수 있으나 의연한 자세를 잃지 않으면, 곧 노력의 대가가 돌아올 듯.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서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되어 주겠다. ㄷ· ㅈ· ㅊ· ㅎ 성씨 들어오는 것은 없고 나갈 곳만 많은 격이니, 살림을 줄어야 할 때일 듯.

▶ 용띠

매사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 어렵고, 힘들지만 노력의 대가가 결실을 맺으니 크게 활약하면 할수록 길할 수. 3· 6· 9· 10월생 가다가 안가면, 아니 간만 못한 것처럼, 중도에 포기란 있을 수 없음을 알고, 희망이 있으니 좋은 소식이 올 듯. 의류업자 변동수 있다.

▶ 뱀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고운 것을 인식하라. 부드러운 자세로 상대방을 대할 때, 본인은 성취감을 갖을 수 있겠다. 4· 6· 11월생에게서 해방감 갖는 것만 해결책이 아니다.

5· 8· 11월생 부지런히 움직여라. 집에만 있으니, 짜증만 늘고 있는 격.

▶ 말띠

2· 4· 8월생 성공을 하려면 자존심이 상한다 하더라고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겸허한 자세로 매사에 대처하라. ㄴ· ㅇ· ㅊ· ㅎ 성씨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겸손하게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시기를 맞이할 수. 오늘 행운의 숫자는 3· 5· 7· 8이다.

▶ 양띠

밖에 일도 중요하지만, 먼저 자신의 건강과 내실을 기하라. 5· 7· 9· 11월생 애정에 갈등이 심하므로 노이로제현상 우려되는구나. 모든 일은 나 혼자만이 해결 할 수 없는 법.

부부화합 하고 양보함이 풀어나가는 정답이 될 듯. 동· 북간 사람과 언행조심.

▶ 원숭이띠

의견 충돌 문제점은 대화로 타협함으로 해결점을 찾을 수. 먼저 마음을 열어라. ㅅ· ㅇ· ㅎ 성씨 요행을 바라는 것보다는 계획대로 차근차근 매진할 때니, 변동보다는 현재 일에 내실을 기하고 매매는 손해가 따를 수니 금물. 4· 9· 11월생 뜻 복종이 최상책.

▶ 닭띠

일에 두서가 없는 격. 계획과 준비도 없이 투자를 하다 손해가 막심하니, 고달프기만 하다.

서두르지 말고 조리있게 풀어 나감이 좋을 듯. 1· 3· 4월생 생각만으로는 하늘을 나는 새도 떨어뜨릴 수 있으련만 지나친 욕심은 부리지 마라. 공직자 구설 조심.

▶ 개띠

인과관계 조심할 때이다. 인정에 끌려서 난처한 지경에 처할 수. 그러나 금전은 4· 8· 10· 12월생 투자하면 하는 만큼 이익도 크고, 기분이 상쾌해지는 구나. ㄴ· ㅂ· ㅈ· ㅎ 성씨 쌍방의 애정으로 신경작전이 끝났으나, 자신이 설 곳은 없는 격. 동· 북쪽에 정답이 있다.

▶ 돼지띠

2· 5· 7월생 허황된 욕심은 버리고, 더욱더 노력을 하라. 남을 먼저 생각 할 줄 아는 마음이 복을 부르는 지름길. ㄱ· ㅂ· ㅇ 성씨 매사에 혼란이 생기고, 의욕이 하락되겠지만 혼자서 해결하려 들지 말고, 쥐· 토끼· 용· 양· 개띠의 조언이 좋은 귀감이 되겠다.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서 6연전 재도약 이룬다
  2. 빈번한 화물차 적재물 낙하사고 '위험천만'
  3. 한화이글스, 사회공헌까지 '레전드' 김태균 52번 영구결번 화답
  4. 대전지역 분양 예정단지 고분양가 논란
  5. 박완주 "세종의사당법 與 5~6월 국회 중점법안"
  1. 대전 도마변동 12구역 현장설명회… 건설사 8곳 참여
  2. 4차 국가철도망계획 반영 노선 놓고 '공방'
  3. [코로나 19] 대전, 17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4명 추가 발생
  4. 3주기 대학기본역량평가 제출 앞 대전권 대학 분주
  5. '원도심 인구유출'은 이젠 옛말… 대전 유일하게 동구 순유입 반면 순유출 서구가 가장 많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