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6일(음력 3월 5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6일(음력 3월 5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1-04-15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6일(음력 3월 5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ㄱ· ㅈ· ㅎ 성씨가 우연찮게 힘든 일을 도와주니 동업을 할까 생각할 수 있으나. 힘들더라도 혼자서 시작함이 좋다. 상호간 금전문제로 마음 상할 우려가 있다. 주변 사람들과 유대관계를 원만히 할 것. 1· 2· 7월생 마음 약할 때이니 유혹 조심.

▶ 소띠

오늘은 늦은 시간까지 일함이 내일의 보람을 가져 올 것이다. 3· 5· 9월생은 보증을 섰다거나 금전거래를 한다면 피해를 면할 수 없다. 현명한 판단으로 결정해야 만이 걱정이 없을 듯.

진퇴양난인 격. 남쪽 일에 신경 써라. 북쪽의 일은 화를 불러들이는 수.

▶ 범띠

마음먹은 대로 안 되니 답답할 뿐. 과감히 변화를 주는 것이 좋을 듯. ㄱ· ㅅ· ㅇ 성씨 쥐· 닭· 돼지띠의 애인을 남에게 빼앗기는 격으로 한발 늦어서는 안 된다. 북· 서방향 사람과 상의하면 길함이 있으리라. 4· 5· 6월생 붉은 계통은 기하나, 검정은 피하라.

▶ 토끼띠

자신을 낮추어 겸손함을 상기하면 인정을 받아 높은 지위를 얻을 수. 보증으로 인해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사랑하는 사람에게 부담스러운 요구만 하지 말고 좀 더 따스하게 대하라. 자기만 생각해 주기 바란다면 그것은 욕심. 2· 4· 10월생 금전운 길.

▶ 용띠

함께 사는 사람보다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유념하라. 타인을 제압 할 수 있는 지도자의 능력은 있지만 본인은 나서지 못하니 성취할 수가 어렵다. 1· 4· 9월생이 도움을 줄 것이니 모든 일을 급하게 처리하지 말 것. 대인관계를 원만이 해야 좋을 듯.

▶ 뱀띠

자신과 싸워 이겨야할 때. 피로가 쌓여 스트레스만 늘어나는 격이니 휴식이 필요함. 일신은 고달프나, 앞날을 위해 가족과의 벽을 허물면 미래를 위하는 길. 어려움이 닥칠 땐 ㅅ· ㅈ· ㅊ 성씨와 의논한다면 좋은 대책이 생길 듯. 많은 사람들 속에선 손지갑 조심.

▶ 말띠

오늘 할 일을 오전 중으로 해결함이 좋겠다.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있을 듯. 직장에 충실함의 마음은 좋으나 그로 인한 가정적 생활의 리듬이 깨어지지 않게 신념을 가져라.

7· 8· 9월생 회색과 검정색이 행운을 줄 듯.

▶ 양띠

엉뚱한 구설로 인해 하는 일이 중단될 수 있다. 사업관계로 인한 금전문제나 자녀 문제 중 하나에 고심할 듯. 그러나 범· 용· 말띠가 큰 힘이 되어 주겠다. 윗자리에 있다고 아랫사람을 무시하다가 봉변당할 수 있으니, 각별히 언행에 조심. 2· 7· 8· 12월생 멀어짐.

▶ 원숭이띠

우연히 조개속에서 진주를 얻는격이니 일거양득이다. 순발력과 재치가 있으면 더 좋을 듯.

5· 6· 9월생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것. ㄱ· ㅁ· ㅅ· ㅇ 성씨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함이 새로운 길을 모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임을 알라. 동· 남쪽이 길함.

▶ 닭띠

지금은 방황하는 상태이지만 계획성 있는 생활이 미래를 보장해준다. 어려우면 쥐· 토끼· 돼지띠의 도움을 청하라. ㄱ· ㅈ· ㅊ 성씨로 하여금 투자를 받으며 대성할 수.

아쉽다고 남의 말에 현혹되어 일 처리를 한다면 후회막심하다. 빨간색이 행운을 줄 듯.

▶ 개띠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과 같이 인내가 필요한 날. 마음만큼 행동으로 옮기긴 힘들다.

1· 4· 6· 10월생의 비위를 상하게 하면 패하니 언행 조심할 것. 동· 북쪽에서 사랑하는 이에게 도움을 받을 듯. 흰색은 가까이 하지 마라. 식구가 줄어드는 격. 건강조심.

▶ 돼지띠

커피는 다방의 좁은 공간보다 넓은 공간에서 자동판매기를 이용하면 어떨까. 시간과 장소 선택을 잘 할 것. 자신의 생각과는 달리 나이차기아 많은 사람과 은근히 접근하니 처신을 올바로 하고 범· 뱀· 원숭이띠 조심할 것. 1· 2· 3월생 검정색만 피하라.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코인노래방 등 무인점포서 현금 훔친 20대 경찰에 덜미
  2.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서 6연전 재도약 이룬다
  3. 빈번한 화물차 적재물 낙하사고 '위험천만'
  4. 오를만큼 올랐나… 세종 아파트 매매·전세가 하락
  5. 대전지역 분양 예정단지 고분양가 논란
  1. 박완주 "세종의사당법 與 5~6월 국회 중점법안"
  2. 용인시 산단 27곳 늘리고, 7만여 일자리 확충
  3. 대전 도마변동 12구역 현장설명회… 건설사 8곳 참여
  4. [코로나 19] 대전, 17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4명 추가 발생
  5. 대전 해모로 더 센트라 5월말 분양...풍부한 인프라 수요자 관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