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가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
픽보이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벌스데이(Birthday)’를 발매한다.
‘벌스데이(Birthday)’는 픽보이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포트레이트(Portrait)’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뉴런뮤직에 합류한 후 처음 선보이는 음악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는 곡이다.
픽보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벌스데이(Birthday)’는 강하고 신나는 힙합기반의 전자 음악, 중독적인 후렴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아티스트 특유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보컬 및 랩 또한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브랜뉴뮤직 소속 래퍼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한해가 선보였던 경연곡 ‘원썬(One Sun)’을 작곡했던 픽보이는 ‘벌스데이(Birthday)’를 통해 또 한 번 한해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출중한 보컬과 랩 실력은 물론,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픽보이는 데뷔 싱글 ‘쥬시 웨이브(Juicy Wave)’와 첫 번째 미니앨범 ‘포트레이트(Portrait)’를 통해 자신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를 마음껏 뽐낸 바 있다.
당시 배우 박서준,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등이 SNS를 통해 픽보이의 노래를 추천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그의 곡이 삽입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 팀


![[기획] 백마강 물길 위에 다시 피어난 공예의 시간, 부여 규암마을 이야기](https://dn.joongdo.co.kr/mnt/webdata/content/2025y/12m/23d/부여규암마을1.jpe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