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우진-한-승민, 컴백 개인 티저 공개..'新 콘셉트 예고'

스트레이 키즈, 우진-한-승민, 컴백 개인 티저 공개..'新 콘셉트 예고'

  • 승인 2019-03-15 08:09
  • 온라인이슈 팀온라인이슈 팀

스트레이 키즈_승민 (1)-horz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우진, 한, 승민이 컴백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우진, 한, 승민의 신곡 '미로(MIROH)' 콘셉트 티저 이미지 9장을 선보였다.

 

개인 티저 속 우진은 듬직한 매력을 뿜어내고, 스포티 룩과 댄디 룩 등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은 부드럽고 깊은 눈매로 정면을 응시하며 팬들과 눈맞춤을 했다. 승민은 특유의 훈훈한 비주얼에 카리스마를 더해 눈길을 모았다.

컴백을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새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전국 프로모션 투어 일정, 트랙 리스트, 국내외 평론가 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JYP가 공개한 각종 티징 콘텐츠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타이틀곡 '미로'는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이 목표를 향해 직진하는 '패기와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미로'를 비롯 앨범 '클레 원 : 미로' 수록곡 총 8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꾸준한 음악적 성장세를 과시할 전망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는 티징 프로젝트 '언베일 더 미로(UNVEIL THE MIROH)'에 돌입한다.

 

온라인이슈 팀 ent3331112@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의 선두 수성전이 시작됐다. 경남 제물로 5경기 무패 도전
  2. 대전을지대병원, 만성폐쇄성폐질환 적정성 평가 5년 연속 1등급
  3. [새책] 111개의 전생을 가진 남자의 이야기…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기억'
  4. 대전시체육회 이승찬 회장, 출연금 활용 '역점사업' 본격화
  5. 태안 밀입국자 6명 아닌 8명이었다
  1. KBO 김제원 기록위원, 리그 2500경기 출장 '-1'
  2. [날씨] 안개 가득한 서해안… 오후부터 주말까진 맑고 더워
  3. "임영웅의 팬클럽도 영웅" 임영웅 국내·외 팬클럽 포천서 선행 이어가
  4. [영상]개표의혹, 선거부정 논란! 4년전 표창원이 대전서 던진 뼈 있는 한마디
  5.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