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음악회는 화성면주민자치위 풍물단의 힘찬 공연을 시작으로 합천초 병설유치원생들의 장구난타 공연, 합천초 학생들의 리코더 공연, 화성중 학생들의 사물놀이 공연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화성주민자치위 난타교실, 노래교실 수강생들의 공연과 화성중 1~3학년 학생들의 색소폰 공연이 마지막을 장식했다.
청양=최병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섬비엔날레' 개막이 5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섬비엔날레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예술감독과 사무총장, 민간조직위원장 등을 잇따라 선임하며 추진 체계를 재정비하고, 전시 기본계획을 마련하며 성공 개최를 위한 시동을 켰다. 19일 조직위에 따르면, 도와 보령시가 주최하는 제1회 섬비엔날레가 2027년 4월 3일부터 5월 30일까지 2개월 간 열린다. '움직이는 섬 : 사건의 수평선을 넘어'를 주제로 한 이번 비엔날레는 원산도와 고대도 일원에서 펼쳐진다. 2027년 두 개 섬에서의 행사 이후에는 2029년 3개 섬에서, 2031년에..
정부가 공공기관과 지자체가 발주하는 공사 '지역제한경쟁입찰' 대상을 확대하는 등 지역 건설업체 살리기에 나선다. 정부는 19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이러한 내용이 담긴 '지방공사 지역 업체 참여 확대방안'을 발표했다. 최근 지역 건설사의 경영난이 심화하는 상황에서 공공부문을 중심으로 지방공사는 지역 업체가 최대한 수주할 수 있도록 개선 방안을 마련한 것이다. 우선 정부는 공공기관(88억 원 미만)과 지자체(100억 원 미만)의 지역제한경쟁입찰 기준을 150억 원 미만까지 확..
실시간 뉴스
5분전
충주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안전·약취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21분전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희망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개최25분전
서산의료원, 2025년 서산권 필수보건의료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36분전
서산시, 12월 기획공연 '콘서트 위로' 개최39분전
서산시 운산면,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 실시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