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분노의 질주' 주말에도 질주할까?…'미녀와 야수' 누르며 이시각 예매율 1위

  • 비주얼
  • 카드뉴스

[카드뉴스] ‘분노의 질주' 주말에도 질주할까?…'미녀와 야수' 누르며 이시각 예매율 1위

  • 승인 2017-04-14 16:10
  • 조훈희 기자조훈희 기자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이 신작의 홍수 속에서 압도적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집계하는 실시간 예매율에서 오후4시 현재 '분노의 질주(감독 F.게리 그레이)'는 63.9%(예매관객수 13만0928명)로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 도전에 나섰다.

이어 이시각 예매율 2위는 '미녀와 야수(8.2%)'다. 이 영화는 4주 간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기록하고 신작인 ‘분노의 질주’에 밀리면서 2위를 기록했다.

이어 이시각 예매율 3위는 '아빠는 나', 4위 '프리즌', 5위 '어느날', 6위 '라이프', 7위 '보안관', 8위 '히든 피겨스', 9위 '리틀프린세스 소피아: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10위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비밀의 아일랜드' 등이다. /조훈희 기자

주말엔 이 영화=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영화진흥위 집계, 현재 예매율 톱10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개봉: 2017.04.12
감독: F. 게리 그레이
출연 : 빈 디젤(도미닉 토레토), 드웨인 존슨(루크 홉스), 샤를리즈 테론(사이퍼)
액션, 범죄, 스릴러미국, 일본, 프랑스, 캐나다136분 / 15세 관람가
내용 :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미녀와 야수
개봉: 2017.03.16
감독: 빌 콘돈
출연 : 엠마 왓슨(벨), 댄 스티븐스(야수/왕자), 루크 에반스(개스톤)
판타지, 뮤지컬, 멜로/로맨스미국123분 /전체 관람가
내용: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엠마 왓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어느 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댄 스티븐스)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 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운명임을 알게 된다.

-아빠는 딸
개봉: 2017.04.12
감독: 김형협
출연: 윤제문(원상태), 정소민(원도연)
코미디, 드라마한국115분/12세 관람가
내용 :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서로의 몸으로 살아야 하는 아빠와 딸. 첫사랑 사수 vs 직장 사수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오히려 꼬여만 가고,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면서 서로 몰랐던 점을 점점 알아가게 되는데...

-프리즌
개봉: 2017.03.23
감독: 나현
출연: 한석규(정익호), 김래원(송유건)
범죄, 액션한국125분 /청소년 관람불가
내용 :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어느날
개봉: 2017.04.05
감독: 이윤기
출연 : 김남길(강수), 천우희(미소)
한국114분 /15세 관람가
내용: 아내가 죽은 후 삶의 희망을 잃고 살아가던 보험회사 과장 ‘강수’. 회사로 복귀한 그는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미소’의 사건을 맡게 된다. ‘강수’는 사고 조사를 위해 병원을 찾아가고, 그 곳에서 스스로 ‘미소’라고 주장하는 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자꾸만 자신에게만 보이는 ‘미소’를 수상하게 여긴 ‘강수’는 그녀가 다른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라이프
개봉: 2017.04.05
감독 : 다니엘 에스피노사
출연 : 제이크 질렌할(데이빗 조던), 레베카 퍼거슨(미란다 노스), 라이언 레이놀즈(로리 애덤스)
SF, 스릴러미국103분/15세 관람가
내용: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한 6인의 우주인 화성에서 발견한 생명체의 등장에 지구 전체가 들뜨지만, 생명체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위대한 발견은 곧 가장 위험한 존재가 된다. 순식간에 인류를 위협하는 지능과 능력을 지닌 존재로 진화한 생명체 70억 인류를 구하기 위해 6인의 우주인은 결국 목숨을 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보안관
개봉: 2017.05.03
감독: 김형주
출연:이성민(대호), 조진웅(종진), 김성균(덕만)
범죄, 코미디한국115분/15세 관람가
내용 :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이성민)
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고향 ‘기장’ 을 수호한다. 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조진웅)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 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처남 덕만(김성균)을 조수로 ‘나 홀로 수사’에 나서지만 민심은 돈 많고 세련된 종진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

-히든 피겨스
개봉: 2017.03.23
감독: 데오도르 멜피
출연 : 타라지 P. 헨슨(캐서린 존슨), 옥타비아 스펜서(도로시 본), 자넬 모네(메리 잭슨)
드라마미국127분 /12세 관람가
내용 : 천부적인 수학 능력의 흑인 여성 캐서린 존슨 NASA 흑인 여성들의 리더이자 프로그래머 도로시 본 흑인 여성 최초의 NASA 엔지니어를 꿈 꾸는 메리 잭슨 미국과 러시아의 치열한 우주 개발 경쟁으로 보이지 않는 전쟁이 벌어지고 있던 시절, 천부적인 두뇌와 재능을 가진 그녀들이 NASA 최초의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에 선발된다. 하지만, 흑인이라는 이유로 800m 떨어진 유색인종 전용 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고, 여자라는 이유로 중요한 회의에 참석할 수 없으며, 공용 커피포트 조차 용납되지 않는 따가운 시선에 점점 지쳐 간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개봉: 2017.04.13
감독: 제이미 밋첼
출연: 아리엘 윈터, 아미 카레로, 제인 폰다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판타지, 뮤지컬미국63분/전체 관람가
내용: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소피아 공주. 하지만 아발로 왕국은 사악한 마법사 슈리키에 의해 웃음도 음악도 사라진 지 오래.. 과연, 소피아 공주는 슈리키에 맞서 아발로 왕국과 엘레나 공주를 구할 수 있을까?

-극장판 어드벤처 타임:비밀의 아일랜드
개봉: 2017.04.13
감독: 엘리자베스 이토
출연: 이지현, 곽윤상, 전진아, 사문영
애니메이션미국84분/전체 관람가
내용: 무시무시한 버섯 전쟁이 끝난 지 천 년 후 마법이 돌아온 세상 ‘우랜드’의 유일한 인간 소년 ‘핀’과 생각하면 뭐든지 될 수 있는 마법 개 ‘제이크’는 평화를 지키는 영웅을 꿈꾸던 중 기억을 잃어버린 채 지하 통로에 살던 힘센 ‘수잔’을 만나게 된다. 어느 날, 알 수 없는 비행 물체가 ‘우랜드’를 습격해 친구들을 괴롭히기 시작하고 언제나 그렇듯 사건 현장에 출동한 ‘핀’과 친구들은 비행 생물체에서 ‘수잔’의 과거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기억을 찾기 위해 떠나는 ‘수잔’을 위해! 어디선가 ‘나’를 기다릴 엄마, 아빠를 찾기 위해! ‘핀’도 함께 길을 나서게 되는데…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농촌 미래세대 캠프, 농업의 가치 재발견 기회
  2. 대전도시과학고, 대전 첫 학교 협동조합 설립 노크
  3. 유성고 50주년, 미래로 도약하는 축제의 장 연다
  4. 이은학 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참여
  5. '한우법 통과'로 새 시대...한우협회 환영 성명
  1. 배드민턴화, 기능과 착용감서 제품별 차이 뚜렷
  2. 약국 찾아가 고성과 욕설 난동 '여전'…"가중처벌 약사폭력방지법 시행 덜 알려져"
  3. [인터뷰] 송호석 금강환경청장 "대청호 지속가능 관리방안 찾고, 지역협력으로 수해 예방"
  4. 충남대 동문 교수들 "이진숙 실천형 리더십… 교육개혁 적임자"
  5. 설동호 대전교육감 새 특수학교 신설 추진할까 "적극 검토"

헤드라인 뉴스


대전 온 李대통령 "대전, 前정부 R&D 예산 삭감에 폭격"

대전 온 李대통령 "대전, 前정부 R&D 예산 삭감에 폭격"

이재명 대통령은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국민소통 행보, 충청의 마음을 듣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타운홀미팅에서 "우리가 기억하는 박정희 시대에는 성장을 위해 결국 한 쪽으로 (자원을) 집중할 수밖에 없었다"며 "고도성장기에는 성장을 위한 자원 배분이 한 쪽으로 몰릴 수밖에 없었고, (그 결과) 거의 특권 계급화된 사람들이 생겼다. 이제 이를 근본적으로 바꾸고 균형발전 전략을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식민지에서 해방된 나라 중 경제성장과 민주화를 이룬 나라는 대한민국밖에 없다"며 "재벌이라고 하는 대기업 군단으로 부작..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41. 대전 서구 가장동 돼지고기 구이·찜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트로트 신동 김태웅, 대전의 자랑으로 떠오르다

요즘 대전에서, 아니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초등생이 있다. 청아하고 구성진 트로트 메들리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고 있는 대전의 트로트 신동 김태웅(10·대전 석교초 4) 군이다. 김 군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건 2년 전 'KBS 전국노래자랑 대전 동구 편'에 출연하면서부터다. 당시 김 군은 '님이어'라는 노래로 인기상을 받으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중파 TV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 군은 이후 케이블 예능 프로 '신동 가요제'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 군은 이 무대에서 '엄마꽃'이라는 노래를 애절하게 불러 패..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이재명 대통령, ‘충청의 마음을 듣다’ 이재명 대통령, ‘충청의 마음을 듣다’

  •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취약계층을 위한 정성 가득 삼계탕

  •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대통령 기자회견 시청하는 상인들

  •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 의정활동 체험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