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3일(음력 3월 2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3일(음력 3월 2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1-04-12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3일(음력 3월 2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어떤 변화가 올지 예측 불허인 상대이니, 현 상태를 고수해 나가는 것이 가장 안전한 길이다.

3· 9· 10월생 애정을 놓고 저울질 하지마라. 한 사람만으로 만족하고 모든 정을 배품이 좋을 듯. 오늘은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좋은 날. 동쪽 사업에 서광 빛.

▶ 소띠

생각은 끝이 없고, 결론은 허무할 뿐이겠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도 미래의 좋은 방패가 될 듯. 2· 3· 8· 9월생 동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원상 복귀 쉽게 이루어질 수. 예고 없는 나들이는 삼감이 좋겠고, 특별히 음식물 주의할 것.

▶ 범띠

자기가 세운 이정표를 잃어버리고 힘이 들고 고달프지만 목표를 잃지 않고 노력해 왔기에 소기의 편안함과 안식처를 찾는 격. ㄱ· ㅇ· ㅊ 성씨 인과관계는 자기 속을 보이면, 멀어지고 지혜와 진실만 보이면 웃음꽃으로 피겠다. 놓친 코가 큰 것처럼 보이는 격.

▶ 토끼띠

ㅅ· ㅈ· ㅎ 성씨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릴 수. 잔꾀만 부리지 않으면 주위에 도움 줄 자 많을 듯. 노는데 열중하기보다 하나 더 아는 것에 노력하라. 2· 3· 6· 9월생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찾을 것. 감추려면 꼭꼭 감출 것.

▶ 용띠

자만하다 물에 빠지는 격. 모든 걸 겸손히 대할 때. 영업직 종사자가 자리가 빛나며, 주위에 따르는 사람이 많아질 듯. 현실보다 미래를 주시하라. ㄱ· ㅂ· ㅇ· ㅊ 성씨 멀리보고 굵게 행동함이 좋겠다. 애정은 멀리 떠나고 싶어도 생각뿐. 상대의 마음이 더 혼란할 격.

▶ 뱀띠

생각지 않던 일로 고전이 연속된 시기. 소· 용· 양· 개띠의 신용을 얻도록 노력하라. 훌륭한 인생 선배가 될 듯. 1· 7· 10월생 모든 걸 좋게 생각하면 그대로 실현 될 수 있는 것처럼 행복 또한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격. 고독에서 해방하라. 남· 서쪽 대길.

▶ 말띠

감정을 자제하라. 감정이 격하면 매사를 바르게 볼 수 없으니 마음의 안정을 취함이 좋을 듯. 정신이 날카로워 가랑잎도 붙일 수 있는 신경일 때이지만 더욱 침착히 대할 것.

2· 3· 7· 10월생 행동에서 시선을 멀리할수록 좋겠다. 진급소식도 있다.

▶ 양띠

깊이 생각한 언행이 나의 이미지를 놓게 만든다. 그때 기분으로 등돌리면 적이 된다.

사소한 일로 인한 것이니, 항상 사랑을 주고 베풀면 몇 배의 이득이 내게 돌아옴을 알라.

4· 6· 9· 11월생 믿음 갖고 선행하는 일 빠른 성장 옴. 동쪽의 귀인이 협조가 있을 듯.

▶ 원숭이띠

걱정만 하지 말고 해답이 나올 수 있도록 언행을 도모하라. ㅂ· ㅈ· ㅍ· ㅎ 성씨 모든 것이 나의 후원자가 될 수 있고, 기회를 소시탐탐 노릴 때 승리자가 된다. 5· 6· 10월생 주위 사람의 정에 인색하지 말아야 사업적 승산이 있을 듯. 직장인은 승진소식 들린다.

▶ 닭띠

마음에 병을 방심하고, 방치해 두다간 깊은 뿌리를 내리니 ㅅ· ㅇ· ㅎ 성씨 조심함이 좋을 듯. ?에서 有를 창조한다는 건 힘들지만, 3· 7· 10월생 도움이라면 가능할 것도 같다. 그러나 무모한 일의 추진은 복을 오히려 화로 바꾼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개띠

성급한 성격 탓에 매사에 기회를 놓치고 있어 되는 일이 없는 격. 자중하고 쥐· 토끼· 닭띠의 도움으로 뿌리치지 말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첫차는 놓쳐도 기회는 있어도 막차를 놓치면 기회는 오지 않음을 알 것. 북· 동쪽에 하고자 하는 일터 있다.

▶ 돼지띠

직종이 좋아서 하고자 했으나 생각대로 않되 다른 것으로 병동하는 격. 이제 작은 것으로 시작해서 큰 것을 얻을 격. 제품· 음식업· 숙박· 위생적· 도매업으로 승산이 크겠다. 1· 2· 7· 11월생은 새로 시작한 것 자신이 가질 것. 남의 것도 정리할 때이다.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대전 홈구장서 6연전 재도약 이룬다
  2. 빈번한 화물차 적재물 낙하사고 '위험천만'
  3. 한화이글스, 사회공헌까지 '레전드' 김태균 52번 영구결번 화답
  4. 대전지역 분양 예정단지 고분양가 논란
  5. 박완주 "세종의사당법 與 5~6월 국회 중점법안"
  1. 대전 도마변동 12구역 현장설명회… 건설사 8곳 참여
  2. 4차 국가철도망계획 반영 노선 놓고 '공방'
  3. [코로나 19] 대전, 17일 밤사이 신규 확진자 4명 추가 발생
  4. 3주기 대학기본역량평가 제출 앞 대전권 대학 분주
  5. '원도심 인구유출'은 이젠 옛말… 대전 유일하게 동구 순유입 반면 순유출 서구가 가장 많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