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4일(음력 3월 3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4일(음력 3월 3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1-04-13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14일(음력 3월 3일) (수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남에게 베푸는 아량을 가짐이 좋을 듯. 노력은 성공의 지름길임을 아는 자만이 뜻한 길에 도달될 것이다. 대인관계에 신경 쓸 것. ㄱ· ㅅ· ㅇ 성씨는 서두르면 손해가 오게 된다.

증권· 철강· 서비스업계 호황이 되겠다. 4· 7· 10월생 변동하는 것 진행 할 것.

▶ 소띠

나태한 자에게는 결코 결실이 있을 수 없다. 타인의 도움을 바라지 말고, 자기 소신대로 전진함이 좋겠다. 무심결에 흘린 한마디가 구설수에 오를 수. 언행에 조심이 필요할 때. ㅅ· ㅈ· ㅎ성씨 동· 남간에 행운을 안겨줄 이가 있을 듯. 겸손함을 꼭 잃지 말 것.

▶ 범띠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들이 앞으로 더 많다. 50· 62년생은 사업적으로 어둠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빛나는 날임. 낙심하지 말고 힘을 내라. 운전자는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날.

1· 4· 6· 7월생은 토끼· 말· 양· 개띠의 조언이 도움 될 듯. 서· 북간 사람이면 더 길함.

▶ 토끼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했듯이 이곳저곳에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다.

ㅇ· ㅂ· ㅅ· ㅎ 성씨는 집념을 가지고 위기를 넘겨라. 방심은 금물이다. 2· 5· 7월생은 단순함을 억제함이 좋을 듯. 인과관계 소홀히 하지 말 것. 불 꺼주는 이 생긴다.

▶ 용띠

매사에 조심, "아니요"라고 부정보다 "예"라고 대답하는 긍정한 자세를 가져라. 당신이 함부로 처신하면 망신수가 뻗쳐오니 매사에 신중할 것. ㄱ· ㅇ· ㅈ· ㅊ 성씨는 친구와 대화를 많이 가짐이 좋겠다. 귀가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에게 덤빈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 뱀띠

과거는 모두 잊어버리고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뛸 것. 자기 발전은 곧 지혜로써 승부가 가려진다. 비위가 상해도 겸손한 태도로 그 순간을 넘긴다면 좋은 일이 있겠다. 자식에 대한 애착은 있으나 걱정이 떨어지지 않는다. 더 이상의 투자는 안됨.

▶ 말띠

지금은 용기가 필요할 때. 동료 간에 당신의 깊은 내면을 보여주도록 한다면 좋겠다.

ㄴ· ㅂ· ㅌ· ㅎ 성씨는 청색이 행운을 줄 듯. 빈과 부의 차이가 다 마음에 있으나, 욕심을 버리고 하나 신경 쓰이는 일이 많아진다. 5· 7· 10· 11월생 동쪽이 길.

▶ 양띠

환경을 탓하지 말라. 자신도 자식을 낳아 길러보면 부모된 마음을 알 수 있으리라.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성공이 있는 법. ㅂ· ㅇ· ㅅ· ㅈ 성씨는 직장에서 리듬의 착오 있을 듯.

범· 용· 뱀띠의 비위를 맞추라. 성질대로 다하다간 크게 후회할 것이다.

▶ 원숭이띠

대인관계는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에게 신경을 더욱더 써야 할 때다. 여자는 활동의 날개를 펼치게 될 듯. 어른들의 말씀을 귀담아 듣고 실천사항이 있으면 곧 행하라.

그러면 당신의 지위가 한층 더 높아진다. 토끼· 말· 개띠가 도움될 듯.

▶ 닭띠

오늘은 당신의 성격을 냉정히 판단하고 관조해야 할 날이다. 타인의 도움이 필요하면 쥐· 용· 말· 개띠의 조언이 좋을 듯. 일에 열중하면 오후에는 뭔가 이뤄질 수. 사람을 택함에 욕심을 내면 불운이 된다. ㄱ· ㅁ· ㅈ· ㅊ 성씨는 애정적 양보하는 길이 최상.

▶ 개띠

저축이 없는 미래는 불안할 것이다. 어깨는 펴고 용기를 가지고 지혜를 대처하라. 당신은 좌절하지 않아도 된다. 뿌린 만큼 결실을 보는 운이다. 1· 9· 10월생 처세 조심해야 윗사람에게 칭찬 받는다. 또한 금전 준 것이 있으면 받게 될 듯. 동· 북쪽이 길.

▶ 돼지띠

매사에 힘에 겨워 부담스럽지만 ㅁ· ㅂ· ㅎ 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매듭이 풀리겠다.

겉으로는 인자하고 행복해 보이지만 마음적으로 부담스럽고 책임감에 마음이 무겁다.

애정은 솔직한 표현이 기분 좋은 하루가 될 듯. 10· 11· 12월생은 노란색이 길.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한화이글스, LG 상대 2-11 패…선발 킹험 사사구 이은 피홈런
  2. 부처님오신날 앞두고 봉축법요식 “희망과 치유의 연등을 밝힙니다”
  3. 대전하나시티즌 부산 제압하고 리그 선두 탈환 나선다
  4. 대전 현직경찰 성폭행 혐의로 입건… 직무 배제 상태
  5. [NIE 교육] 연무고 학생들 "제가 기자가 된 것 같아요"
  1. 엉뚱한 환자가 코로나19 백신 맞았다
  2. [오늘과 내일] 국민의힘, 국회 세종의사당 결판내자
  3. 건강식품 구전녹용, 가격 인상 전 ‘마지막 찬스’ 이벤트 실시
  4. 광양시-포스코 리튬솔루션, 대규모 투자협약
  5. 대전 동구 성남동 3구역 시공권 경쟁 본격화… 13일 현장설명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