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행사는 좋은강안병원 간호부가 주관하고, 친절위원회 후원으로 마련됐다.
병원 관계자는 "연일 무더운 날씨에 잠시나마 기분 좋게 웃으시고, 모든 분들의 빠른 쾌유를 바라고자 이번 행사를 가졌다"고 말했다.
유니세프 협력병원 좋은강안병원은 해마다 복날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와 더불어 모금 행사를 갖고 있다.
부산=박민영 기자 yongsung-blue@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 전 총리는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3년 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 첫해에 개헌안을 마련하고, 2년 차에 개헌을 완료하겠다"며 "개헌의 구체적인 내용은 국회와 국민들이 치열하게 토론해 결정하시되, 저는 견제와 균형, 즉 분권이라는 핵심 방향만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 전 총리는 "나..
세종시 베어트리파크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5월 5일 아기 반달곰의 백일잔치를 포함해 다양한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유일의 행사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어트리파크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무료 체험과 나눔, 마술쇼, 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5일에는 아기 반달곰의 백일잔치가 열리며, 관람객들은 마술과 버블쇼를 즐기며 아기 반달곰의 새로운 이름을 짓고 축하 노래를 부르는 시간을 갖는다. 이 외에도 5월 1일과 6일에는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새싹..
실시간 뉴스
41분전
국민의힘 충주당협, 산불 피해 구호 성금 500만 원 기탁44분전
대선 앞 세종 집값 상승률 2주 만에 12배↑… 대전·충남은 '하락'1시간전
남서울대, '산학협력 글로벌 K-스마트팜 포럼'개최1시간전
백석대,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위한 협력체계 강화1시간전
나사렛대 산학협력단, 2025 인생나눔교실 충청권 발대식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