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1일(음력 4월 29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1일(음력 4월 29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20 16:00
  • 수정 2020-05-20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1일(음력 4월 29일) (목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쥐띠

특별한 일이 아니면 주부는 지킬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다. 하면 잘 될 줄 알면서 말만 사장이지 미칠 정도로 풀리지 않는다. 그대의 방향을 알고 때가 어느 때인지를 알고 실행하라.

▶소띠

한 가지 일에 너무나 몰두하다보면 정신적인 고통으로 노이로제까지 염려되니 각별히 유념하여야겠다. 뱀 · 원숭이 · 범 · 돼지띠와 함께 사는 사람은 사업운이 풀리질 않겠다. 대화도 짜증이 난다.

▶ 범띠

상대가 강하게 대하여도 성급함을 자제하고 서서히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무릎을 꿇게 하는 대책마련을 하여라.순간 순간적 감정을 억제함이 만사가 편안한 길. 닭 · 쥐 · 말띠 인연은 노심초사.

▶ 토끼띠

부부가 화목해야 가정이 평화이고 사업도 대성할 수 있다. 가족들의 눈치만 보게 된다.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이 주변에 해가 없는가를 한번쯤은 뒤돌아 생각함이 좋겠다. ㄱ · ㅅ · ㅎ 성씨는 신병 조심.

▶ 용띠

어제에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 웃음꽃을 피우겠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나 지금보다 미래를 위해 더 한층 노력함이 좋겠다. ㅈ · ㅎ · ㅊ 성씨는 멀리 하려고 하는 일에 진행이 잘된다.

▶ 뱀띠

정직하고 부지런한 사람이지만 혼자서는 어느 것이던 성사가 불가능 한 것 사랑하는 사람의 일이 가뭄에 물 한 목음 얻으려 여기저기 쫓기는 심사니 답답할 뿐이다. 지혜와 용기가 필요할 때.

▶말띠

인생의 삶이 도박을 하는 것 보다 연극인이 살아가는 것처럼 연극을 연출하면서 살다가라. 남의 것을 탐하려다가 자기 것까지 몽땅 빼앗기게 된다. 노력의 땀 흘리는 자만이 승리자다.

▶ 양띠

용기가 부족하고 결단력이 없어 잘되어 갈 일도 늦어질 수 있다. 오늘 일은 오늘로 끝내라. 내일은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다. 4 · 8 · 10월생의 남편을 둔 아내는 북 · 동쪽에 귀인을 찾아라.

▶ 원숭이띠

함께 살고 있는 사람이나 동료들 간에도 너무 지나친 부담을 주지 말고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여건만 만들어주면 차질이 없겠다. 2 · 8 · 11월생 사람은 애정에도 분별이 없다.

▶닭띠

상대를 속이면서 다른 곳으로 정을 준다면 가정에 균형이 깨지게 되고 불화를 초래하게 된다. 자신을 지키는 것은 가정을 지키는 것과도 같다. 자기를 기만하는 자는 용서하지 마라.

▶ 개띠

분수 밖에 지나친 욕심만으로 확장했다가 자기가 놓은 덫에 걸릴까 염려된다. 줄 때는 앉아서 주고받을 때는 동서분주하게 해야 하는 것. 내 것도 아니면서 애간장 태우는구나.

▶ 돼지띠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야 한다. 용기로서 모든 일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다. 손해가 있겠으니 재검토가 필요하다.함께 살면서 서로 마음을 보이지 않고 사는 것도 참 힘든 일이다.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4.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5.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1.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2.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3.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4.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5. [포토 &] 요놈 표정 좀 보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