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3일(음력 4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3일(음력 4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22 16:00
  • 수정 2020-05-22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23일(음력 4월 1일) (토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성급한 마음 갖지 말고 모든 일에 인내가 필요할 때이다.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모른다고 자존심마저 버리며 따르지 말라. ㅅ· ㄱ· ㅂ 성씨의 일은 연휴와 함께 있어라. 2· 6· 11월생은 진퇴양난 격.

▶ 소띠

남의 일에 말려들어서 책임질 일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젊음도 한 때 사랑도 한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만은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 지혜롭게 대처하라. 6월생은 얼마 후에 있을 일 걱정된다.

▶ 범띠

밖에서는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잇으나 가정 일은 전혀 신경을 안 쓰니 불화만 생길 뿐이다.

본인의 의무가 뭔가. 가정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할 때다. 자녀문제를 신경 써야 할 때며 모든 책임이 힘겹지만 부딪치는 게 상수다.

▶ 토끼띠

자신의 능력만으로는 힘들다. 주변의 도움이 크다. 인기 있을 때 겸손함으로 자리를 회복하고 먼 미래를 지향하라. 딸 보다 아들이 중요함을 아는 그대의 마음을 하늘이 안다. 득남 탄생.

▶ 용띠

최선을 다하고 나서 나타나는 결과에 대해서는 겸손하게 받아 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에게도 대우를 소홀히 하지 마라. 낮과 밤의 변화를 흑백의 차이다. 좋지 않았던 일은 좋은 방향으로 돌리자. 투기는 길하다.

▶ 뱀띠

자신을 학대하는 건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오늘의 고난을 내일의 기쁨의 날로 될 수 있으니 노력하는 자만이 결국 승리자로 우뚝 선다. 현 위치에서의 최선만을 추구하는 것이 성공의 보증수표가 될 것이다. 유혹의 손길은 피로가 겹칠 뿐이다. 쉬라.

▶ 말띠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오는 법. 잡념을 버리고 주어진 일에 충실 하라. 허욕을 부린다면 함정에 빠질 우려 있다. 입에 넣는 것은 깨끗하나 나오는 것은 더럽다 하지 마라.그것은 당신을 보는 것과 같을 수 있다. 지나친 모략은 삼가.

▶ 양띠

새로운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있으니 더욱더 내실을 기하고 오랜만에 모인 한 자리에 가족과는 격의 없는 것이니 자존심을 버리고 의논함이 좋겠다. 목마른 시기에 물소리가 들리니 1· 4· 9월생은 내실을 기하라.

▶ 원숭이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다.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해롭다. 음식엔 각별한 조심을 할 것. 산 너머 산이 있다. 아득하게 보이던 도착지가 보이는 운.

▶ 닭띠

매사에 서둘지 말고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을 듯. 포부만으로는 성취 할 수 없는게 현실. 각고그이 노력이 필요함을 알라. 차 속도는 반으로 줄이고 형제나 홀 부모님과는 협력을 나눌 것. 오락은 삼감이 좋다.

▶ 개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세니 하고자 하는 일은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이다. 지나치게 확장만 하지 않는다면 순탄하다. 당신 자식에 대한 걱정은 하지마라. 자신이 알아서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는 입장을 취하는게 오히려 좋다.

▶ 돼지띠

그동안 침체되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소자본으로도 큰 소득을 얻는다. 믿는 사람은 믿는 것만큼 당신에게 덕을 줄 것이다. 인간인 동물은 고마움을 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아직은 많은 세상이니 희망을 갖자.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대전하나시티즌 홈 첫승! 안산에 1-0 승리
  4.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5.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1.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2.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3.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4.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5.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