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 경북 제품으로 '풍성하게'

올 추석, 경북 제품으로 '풍성하게'

경북세일파스타 온라인 기획전
내달 16일까지 쿠팡 등서 진행
통합신공항 유치 기념 콜라보
할인쿠폰 최대 20%까지 지원

  • 승인 2020-09-17 15:38
  • 신문게재 2020-09-18 5면
  • 권명오 기자권명오 기자
경북세일페스타 추석 특판전(위메프)
(제공=경북도)
경북도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 및 추석명절을 대비해 다음달 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성 붐업과 추석명절 소비촉진을 위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특판전' 콜라보 기획전도 실시한다.

쇼핑몰 기획전 메인화면에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배너를 게시해 전 국민이 통합신공항 유치성공 축하와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세트를 메인배너에 게시해 할인쿠폰을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였다. 또한 추석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앱 'GRIP'과 협업해 새로운 온라인쇼핑몰 시장을 개척한다.

도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판매방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경북세일페스타는 8월말 판매누적실적 878억원 성과를 보이는 등 경북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김호진 도 일자리경제실장은 "코로나가 진정세를 보이지 않아 이번추석에는 이동제한까지 권고하는 상황에서 거리는 멀어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특판전에 우수한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에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안동=권명오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플레이오프 진출 무산 위기 대전! 어쩌다 이렇게 됐나?
  2. [속보] 철도관사촌 투기 의혹 논란… 4곳 중 1곳만 지정문화재 신청
  3. 이응노미술관 미디어 파사드 연계 기획전시 '유연한 변주'
  4. "택배 근로자 과로 사망사고 대책 세우라" 연대노조 촉구
  5. 서해안선 당진구간서 14중 추돌사고…"목포방향 우회를"
  1. [대전기록프로젝트] 저 작은 창으로
  2. '인도 주행에 5차선 도로 횡단까지' 이륜차 사고 주의
  3. [새책] 이미숙 시인 '나비 포옹' "지금은 나를 안고 사랑한다 토닥일 때"
  4. "딸 납치" 보이스피싱 사기에 속은 고객 지켜낸 은행원
  5. [날씨] 아침 짙은 안개에 농작물 서리 주의를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