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상기 대표이사 |
![]() |
백상기(주)이앤애드 대표이사(전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총재)가 직업계고 입시박람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백상기 대표이사는 “대전시교육청이 9월12일,13일 이틀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DCC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장에서 '꿈을 Job다! 내일을 Job다!'라는 주제로 '2025 DJ(Dream & Job)직업계고 입시박람회'를 개최하는데 저희 회사가 진행을 맡게 됐다”고 소개했다.
백상기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직업계고 12교 연합으로 대전 관내 중학교 학생과 초·중·고 학부모를 대상으로 직업계고 입학상담과 학과 소개 및 체험,명사특강을 한자리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로봇·드론·4차산업혁명 신기술부터 원예·미용·게임·제과제빵·디자인·금융·경·보건·패션·반려동물 등 직업계 고 12교의 다양한 학과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와 관심 있는 학교에 대해 입학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고 전했다.
백 대표는 특히 “강승구 특성화고신문 대표가 ‘직업계고 활용하기'라는 주제로 특성화고의 장점 소개와 제도에 대해 설명하고 , 최현우 마술사가 '편견을 넘어 꿈과 희망에 주문을 걸다'라는 주제로 특강과 함께 마술 공연을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백 대표는 “이밖에도 다채로운 동아리 공연과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며 “학생과 학부모가 자유롭게 방문해서 관람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