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2일(음력 2월 21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2일(음력 2월 21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1-04-01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4월 2일(음력 2월 21일) (금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으니 방심은 금물.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할 때. 2· 5· 7월생 힘들다고 업종변경만이 해결점은 아니다. 멀리 보는 안목을 키워라. 서향에 범· 뱀· 원숭이띠가 있으면 도움을 청하라. 조건 없는 믿음직한 귀인이 될 듯.

▶ 소띠

ㄴ· ㅅ· ㅎ 성씨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라. 당신은 현실도피를 합리화시켜 책임을 전가시키려하고 있음을 알라. 쓸데없는 망상은 자신을 추하게 만듦을 알아야 한다.

4· 7· 9월생 진보적인 삶을 위해선 자아성찰과 선배를 가까이 함이 좋을 듯.

▶ 범띠

마음에 슬픔과 근심이 가득하니 만사가 귀찮고, 짜증만 생기는 격. 심신의 안정을 기하고 내일을 위해 새로운 설계와 준비성이 필요할 듯. ㄱ· ㅂ· ㅎ 성씨 미혼은 마음이 천사표이나 따르는 이가 없다. 눈치만 보지 말고 과감하게 도전하라.

▶ 토끼띠

쓸데없는 고집으로 가정에 파문이 일겠다. 순리에 응하고, 해결책을 찾아라. 1· 3· 10월생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고 극단적인 표현으로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는 행위는 인내와 참을성의 부족함이다. 쥐· 말· 원숭이· 닭띠를 잡으려면 확실히 잡아야겠다.

▶ 용띠

2· 3· 5월생 매사 소극적임과 비관적인 생각을 버려라. 자신 없음을 자책하지 않고, 타인의 세상이 바꾸어지길 기다리든가. 대담한 마음자세로 이미지 변화를 꾀함도 좋을 듯.

ㄱ· ㅇ· ㅈ· ㅎ 성씨 천층만층 직업에 실패를 보았으나 지금에 직종으로 승부 걸 것.

▶ 뱀띠

예민한 성격과 지나친 신경은 건강에 이롭지 못한 법. 한 곳에 과한 집착은 삼감이 좋을 듯.

6· 7· 12월생 마음에 새긴 이정표를 두었으면, 어떠한 유혹에 물들지 말며,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을 수. 남향에 대인관계 넓혀라.

▶ 말띠

작은 정보도 모아두면 큰 역할을 담당할 수 있다. 그러므로 작은 일도 소중히 처리함이 좋을 듯. 지금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ㄱ· ㅁ· ㅊ· ㅎ 성씨 자신을 초월해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인이다. 자신을 이기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 양띠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라. 자기 주관을 내세우고, 본분을 잃지 않음이 좋겠다. ㄱ· ㅇ· ㅍ 성씨 범· 용· 뱀· 말띠가 마음도 육체도 방황하는 격이니, 용기백배해서 단단히 잡을 것. 직장이나 사업에도 그 여파가 클 것 같다. 모든 책임은 당신에게 있다.

▶ 원숭이띠

꾸준함은 성공이라는 단어를 가까이 할 수 있는 때이다. 새로운 변화보다 현재를 지켜 나감이 좋을 듯. 1· 3· 8· 9월생 포부는 크나, 일의 진행이 늦어짐과 답답함은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음에서 비롯된 것이니, 곧 풀리고 성취도 또한 높아질 수. 밤길 조심하라.

▶ 닭띠

가슴을 저미는 슬픔과 고난까지도 견디어 냈을 때, 당신의 자아는 벌떡 일어서고, 목표점에 도달할 수 있는 길임을 알라. ㄱ· ㅂ· ㅇ· ㅈ 성씨 사랑하는 이가 꾸미지 않은 당신 그대로의 순수한 모습을 사랑하니 굳이 걱정할 일이 아니다. 쥐· 토끼· 양띠 주의깊이 보라.

▶ 개띠

자신의 부족한 실력을 탓하고, 척하는 자세를 버려라. 나중에 들통 나기 마련이다. 겸손할 줄 알고, 배우는 자세로 임함이 좋을 듯. ㅁ· ㅂ· ㅅ· ㅇ 성씨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 내세우기는 좋지 않은 화근을 가져오기 십상이니, 자중함이 좋겠다. 비밀 들통 나는 날.

▶ 돼지띠

내면에서 잠자고 있던 숨은 능력을 발휘하라.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자기 주관대로 떳떳이 밀고 나감이 당신의 숨은 재주를 인정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ㄱ· ㄷ· ㅇ· ㅎ 성씨 감정표현이 과하면,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는 원인. 묵묵한 자세를 취함이 좋을 듯.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이민성 감독, 선수들 투쟁심이 필요하다.
  2. 대전하나시티즌 전남에 1-1로 비겨, 두 경기 연속 무승부
  3. 대전하나시티즌 홈 2연전 무승부, 골 결정력 부족 드러내
  4. 세종서 울려퍼지는 '아...아버지....'
  5. 한화이글스 연장 10회 삼성 끈질긴 승부 끝 '승리'
  1. [코로나 19] 대전 5일, 신규 확진자 15명 추가 발생
  2. 광주시, 이천.여주시와 'GTX 노선 유치' 연합 작전
  3. 박범계 장관, '대전교도소 이전' 의지 표명
  4. 삼성전자, 용인 와이페이 10억 구매
  5. 중기부 이전 대안 '기상청+알파' 약속의 날 다가온다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