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홈초이스, (사) 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사랑 기금 전달식 모습 |
㈜ 홈초이스 (대표이사 조재구)는 최근 서울특별시 상암동 자사 회의실에서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에'#NOJAPAN#독도#기부'프로모션 독도사랑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 조종철 사무차장, ㈜홈초이스 조재구 대표이사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홈초이스는 광복절을 맞이해 지난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알고, 보고, 지키는 우리땅 독도'라는 주제로 일제 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와 방송을 모은 특집관을 운영하고, 유료 판매 건당 1천원씩 적립된 4,028,000원을 (사)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했다.
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는 "최근 한일관계 악화속에 홈초이스의 독도사랑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기부금은 독도의 실효적 지배 강화를 위해 소중하게 쓰여질 것"이라고 밝혔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우리가 반드시 지키고 가꿔야 할 소중한 우리 국토인 독도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확인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독도를 지키고 사랑하는 일에 홈초이스가 앞장서겠다고"고 다짐했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