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5일(음력 4월 13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5일(음력 4월 13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04 16:00
  • 수정 2020-05-04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5일(음력 4월 13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쥐띠

2 · 6 · 11월생은 애정으로 서로가 마음이 각각이니 흑백을 판별하기가 어렵다. 마음 깊은 곳에까지 갈등이 있으니 심신을 안정시켜라. 혼자서만 애간장 태우고 그 사람은 먼 산만 바라본다.

▶소띠

바위위에 외로운 소나무요 들에 핀 들국화와 같은 외로운 심정이다. 아무리 혼자서 최선을 다해도 인정받지 못하고 원망만 듣는다. 그러나 이제 기쁨만 돌아올 것이며 마음 문을 활짝 열라.

▶범띠

재물만 있으면 행복인 줄 알았으나 그것도 아니요 사람과 사람사이 믿음이 최고 인 것을 늦게 서야 알았다. 넓은 길을 놓아두고 다른 길을 걸으며 위험 속에서 걸었으니 몸이 말이 아니다.

▶토끼띠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새로운 계획을 추진하라. 너 하면 나도 하지 라는 생각으로 태평하게 생각 말고 자신을 알고 그 사람도 인도하라. 어둠에서 빛이 보인다.

▶용띠

혼자 사는 것 보다 부부애를 발휘해서 하는 것이 임도 보고 뽕도 따는 격이 될 것이다. 동업은 돈도 잃고 친구도 잃는다. 힘들어도 혼자서 함이 좋겠다. 옮기려는 직장은 9월에서야 가능하다.

▶뱀띠

바르고 착한 마음이 덕을 쌓아 왔으나 애정으로 가족 친지에게 화근이 있을 수 있으니 더욱 침착하게 선택하라. 처가에게 신경을 너무 쓰면 자기가 할 일 성취하기 힘들겠다.

▶말띠

자신의 처지에 걸맞지 않는 일에 자청하지마라. 힘에 부친 등 짐을 져야 하는 격이다. 세상은 어수선한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색 안경을 벗고 세상을 맑게 보라. 아름다운 것들이 정말 많다.

▶양띠

마음에 덕을 쌓고 악을 멀리 한다면 흉액을 면할 수 있다. 남녀 문제로 구설이 따르겠으나 자기관리를 잘하라. 1 · 7 · 11월생은 현재하고 있는 일이 힘이 겹다 해도 용기를 잃지 말고 계속 진행하라.

▶원숭이띠

자신이 할 일이 잘못된 일임에도 불구하고 정당화 하지 마라. 양심이 허락하는지 자신의 마음을 점검해 보아라. 같은 물도 소가 먹으면 젖을 만들고 뱀이 먹으면 독을 만든다. 그대의 생각을 충실히 하라.

▶닭띠

심신이 불안하고 신념이 없는 사람처럼 우왕좌왕하는 심정이다. 밤마다 산란한 꿈속에서 헤메이는 격.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판단력이 분명해야 할 때이다. 2 · 7 · 9월생은 주변을 정리할 것.

▶개띠

작은 것을 버릴 줄 알아야 큰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두 사람의 마음이 조건이 붙어 있으니 서로가 마음이 불안정하고 눈치싸움만 할 뿐이다. 꼬리가 길면 밟힐 뿐만 아니라 위험성도 크다.

▶돼지띠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정성을 다해서 자신의 구상력을 발휘하라. 언제까지고 기다리고만 있겠는가. 구하면 줄 것이요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는 성구가 있듯이 노력하고 하려면 이룬다.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4.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5.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1.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2.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3.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4.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5. [포토 &] 요놈 표정 좀 보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