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 ‘청소년 기업체 탐방’ 실시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 ‘청소년 기업체 탐방’ 실시

  • 승인 2020-08-04 14:30
  • 염정애 기자염정애 기자
기업체 탐방 안내문
김포시청소년재단
(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 진로체험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오는 20일 청소년들을 위한 실질적 진로정보 제공과 현장에서의 진로교육을 위해 '청소년 기업체 탐방'을 진행한다.

이번 활동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약회사 '종근당'과 함께하며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종근당 빌딩을 직접 방문해 기업체(종근당) 및 기념관 견학, 제약사 연구원과 함께하는 직업·직무 멘토링 활동을 진행한다.

이유묵 진로상담본부장은 "진로설계 단계에서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청소년들이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청소년 기업체 탐방을 통해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사전 안전교육을 진행하고 기업체와 사전협의를 통한 견학활동 시 최소 동선 운영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한 운영으로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성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관련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진로체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청소년 기업체 탐방은 지난 3일부터 온라인으로 선착순 접수가 진행 중이다.

김포=염정애 기자 yamjaya@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새책] 고해성사를 하듯, 다시 처음 시를 쓰듯… 김선희 시인 '올 것만 같다'
  2. [릴레이 인터뷰] 방기봉 "체육계의 가장 큰 힘은 지역민들의 관심"
  3. 대전 148개 초등학교 중 교육복지사는 35명뿐
  4. 대전하나시티즌 황도연 팀 선정 8월 주간MVP 선정
  5. 세 살 배기 아들 목조른 아버지 징역 10년…상고는 기각
  1. "도박중독은 질병, 치유기능 관리센터 줄여선 안돼"
  2. 대전 서부경찰서, 청소년 치안 취약지역 환경개선 착수
  3. 서산 화곡저수지 인근 차량서 3명 숨진 채 발견
  4. 시흥 확진자 경북 울진 다녀가 초비상
  5. 대전 유성시장 재정비촉진지구 존치구역, 구역 재지정 움직임 '뚜렷'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