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정 스프레이 1000만원 상당 기증

손세정 스프레이 1000만원 상당 기증

박재국연합치과의원
대전사랑시민협의회에

  • 승인 2020-10-05 16:44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사진1
“코로나 19 함께 이겨내요.”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한재득)는 5일 박재국연합치과의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무알콜 손소독 스프레이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재국 원장은 “코로나19로 많은 향균제품이 나왔지만, 국내 최초로 코로나19 완전제거 시험성적을 받은 무알콜 손소독제를 접하고 꼭 필요한 곳에 써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재득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은 "많은 시민이 택시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대전시지부(지부장 이종영)에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사진2
한편, 박재국 원장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사회 소외계층을 비롯해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등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 조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남창섭 대전사랑시민협의회 사무처장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는 시민단체들과 대전시민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과 착한 임대료 운동, 마스크 나눔, 수해복구 현장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2.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도덕성?, 살면서 비겁하지 않았다. 낡은 정치 행태 이제 그만"
  3.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누적 80명
  4. [기획] 2021년 양주시 '생명존중·지역중심·신성장 활력'을 향해
  5. 성남시장 전 비서관, 경기도의회·성남시의원 비위행위 주장 '파문' 확산
  1. 인천 연수구, 장애인복지시설 건립 본격 추진
  2. 세종서 주말 일가족 10여명 코로나19 확진… 확산 '비상'
  3. 서천, 하루새 확진자 6명 발생 지역확산 우려
  4. 안병용 의정부시장, 한국최고인물대상 수상
  5. [영상]저러다 시즌 시작전 몸 상할라~ 대전하나시티즌 거제훈련 캠프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