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성료

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성료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 책자 발간

  • 승인 2020-11-23 12:02
  • 임붕순 기자임붕순 기자
1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
3
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사진
천윤식 사진
천윤식 시인 사진
2
천윤식 시인 첫 시집 출판기념회 사진
천윤식 시집
천윤식 시인 첫 시집


천윤식 시인은 첫 시집 『거꾸로 매달린 생선, 비린내만 난다』(2020. 그림과책)를 출간하고, 지난 21일 오전 10시 30분, 서산예술의집 초고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천시인의 가족과 맹정호 서산시장, 안효돈, 이경화 서산시의회 의원, 유충식 지곡문학회장을 비롯 내빈 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맹정호 서산시장님께 '시집헌정식'을 거행하자, "소중한 시집을 서산시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각 도서관에 골고루 배포하겠다며 한 권의 시집이 탄생되기까지의 과정을 너무도 잘 안다"며 그간의 노고에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시인이자 문학평론가인 김환철씨는 '천윤식 시인의 이번 시집에서는 자연사랑과 사람에 대한 사랑, 그리고 보편적인 삶 속에서 철학적인 사유를 찾으려는 뚜렷한 경향을 보인다'며 '우리 주변 삶 속에서 극적인 장면들을 매우 잘 포착하여 시적의 순간들에 대하여 정갈한 시어'로 잘 표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천윤식 시인은 충남 서산 지곡면 연화리에서 태어나 12대째 거주하고 있는 '서산토박이'로 월간 『시사문단』 신인상으로 문단에 데뷔하였으며, 한국문인협회와 한국시사문단작가협회, 서산시인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천윤식 시인의 시집은 서산 문화서점과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오는 2월 28일 부천서 개막전, 2021시즌 K2리그 일정 발표
  2. 외국인 사령탑 주전경쟁 예고한 한화이글스…리빌딩 카운트다운
  3. 경기도 시장군수 협의회, 2차 재난기본소득 관련 성명서 발표
  4.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예비후보, "도덕성?, 살면서 비겁하지 않았다. 낡은 정치 행태 이제 그만"
  5. 공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발생…누적 80명
  1. [기획] 2021년 양주시 '생명존중·지역중심·신성장 활력'을 향해
  2. 세계 코로나19 현황
  3. 국민의힘 이진복 부산시장 예비후보, "지지율 하락, 우려가 현실로"
  4. 성남시장 전 비서관, 경기도의회·성남시의원 비위행위 주장 '파문' 확산
  5.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차량 통행 임시 운영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