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올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7월 압구정점에서의 성공적인 팝업 운영에 이어 세 번째로 마련돼 현대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소비자 접점을 전국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유얼거트'는 고단백·저당·무첨가의 클린 레시피와 자동화 유청분리 기술을 기반으로,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잡은 그릭요거트다.
특히 출시 이후 별도 광고 없이도 소비자 입소문만으로 연 매출 8배 성장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호중 이너사이드 대표는 "판교점과 압구정점 팝업에서 보여주신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충청점에서 세 번째 행사를 이어가게 됐다"며 "현대백화점은 안목 높은 고객들이 찾는 공간인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유얼거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