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석대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예술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인재 양성을 위해 귀한 사랑을 베풀어 줘 깊이 감사하다"며 "학생들이 그 사랑을 이어받아 사회 곳곳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천안=하재원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 |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와 대전시사회서비스원 한남대가 손을 맞잡고 지역사회 지속성장을 위한 공동 협력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세 기관은 22일 한남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공공행정 및 사회서비스 현장체험 기회제공과 신뢰성 있는 보도를 통한 정보 접근성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중도일보·대전시사회서비스원·한남대 앞글자를 따 '중·대·한 프로젝트'로 명명됐다. 운영 기간은 이달부터 12월까지다. 지역 인재에게 취재·체험·교육·진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년의 성장과 실무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지역사회..
이장우 대전시장이 한밭야구장을 '복합 문화공간'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기존에 대전시가 한밭야구장 일부 공간을 철거한 후 체육시설과 주차장 조성을 추진 중이어서 대안이 마련될지 주목된다. 이 시장은 22일 주재한 주간업무회의에서 "도시 역사와 시민의 추억이 담긴 공간을 단순히 철거하기보다는 재생과 활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한밭야구장 철거 여부'의 신중한 검토를 지시했다. 그러면서 한밭야구장을 포함한 인근 부지를 활용해 대규모 시민 축제나 공연, 플리마켓 등 다목적 복합 문화공간으로의..
실시간 뉴스
48분전
해수부, UN해양총회 막바지 유치 총력전59분전
제13회 서천전국국악경연대회 성료1시간전
서천 송림초, MG서천군새마을금고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1시간전
국립생태원, 남강에 서식하는 멸종위기종 보호 위한 협력체계 구축1시간전
농진청 슈퍼컴퓨터, 빅데이터 분석시간 획기적 단축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