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노인회 대전시 동구지회의 대전시 어르신 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해단식. [사진=박영희 명예기자] |
동구지회는 9월 18일 대전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대전시 어르신 체육대회에 참가해 점보컵나르기 1위, 미니컬링 3위를 차지해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해단식은 기념사진 촬영, 경과보고, 인사말, 체육대회 동영상 시청순으로 진행됐다.
박헌철 지회장은 "동구대표로 체육대회 출전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해 멋진 경기를 펼쳐주신 동구 대표 선수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대회는 조금 아쉬움이 있지만 내년에는 꼭 우승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우수한 성적으로 동구의 위상을 빛내주신 선수단께 감사드리며 체육대회 시상금을 (사)무량자비 여시인연에 후원하고 우리 지역에 위치한 무량사와 지회가 결연을 맺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모습이 보기좋다"며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한 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종합 준우승 시상금 50만원과 박헌철 지회장의 후원금 50만원은 (사)무량자비여신인연에 '사랑의 성금'으로 기탁했다.
/박영희 명예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