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피플, 하나사랑봉사단과 함께 크리스마스선물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해피피플, 하나사랑봉사단과 함께 크리스마스선물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 승인 2017-12-04 16:03
  • 보도자료보도자료

지난 2일(토) 해피피플과 하나사랑봉사단 120여 명, 제10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홍보대사 25명은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 4층 대강당에서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행복상자)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JD

 

이번 봉사활동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간식과 미니트리를 선물하고자 진행됐다.

 

봉사자들은 생크림을 바르고, 토핑 재료를 올려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었으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직접 만들었다. 케이크와 트리, 쿠키·머핀 ·사탕 등의 간식이 담긴 크리스마스 행복상자는 관악구지역아동엽합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됐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하나사랑봉사단 관계자는 "정성과 땀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행복상자가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선물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의 저소득 가정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게 된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피피플 관계자는 “제10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홍보대사의 첫 국내봉사활동이기도 한 이날은 봉사의 열기가 대단했다.”며 “대학생들의 긍정적인 웃음과 적극적인 행동이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제10기 하나금융그룹 스마트홍보대사의 국내·외 봉사활동은 12월부터 2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24일 ‘먼데이 나이트 풋볼’ 티켓 예매 오픈!
  2. 골린이의 백스윙 탑 잡기! 필수 체크 사항은? 박현경의 골프로그(6) 백스윙-1
  3. 백군기 용인시장 "경강선 노선안 고쳐 적극 추진"
  4. 잠잠하면 또 교회발? 대전 교회 감염으로 34명 확진
  5. 대전 동구 성남동 3구역 현설, 건설사 14곳 참여… 경쟁 '치열'
  1. "靑·국회 세종시로" 與 대선경선 앞 行首 또주목
  2. 대전역세권 도시재생 성매매 집결지 폐쇄 대책은 없다?
  3. 양승조 대선 캠프 누가 올까?… 대전선 이상민 의원 역할 중요해져
  4. 안동~도청 신도시간 도로 국지도 79호선 승격
  5. [스승의날 인터뷰] 둔산초 김지원 선생님 "코로나19 잘 버텨준 아이들에게 감사"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