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 문화

여성청결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 승인 2019-05-16 13:15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JD
사진= Hmall, changjieun73인스타그램, eum_show인스타그램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의 대표 제품인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을 현대홈쇼핑에서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단독 론칭한다고 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7일 금요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을 싱글세트와 더블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 5개로 구성된 싱글세트와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 11개, 페미닌티슈 라이트 2개 그리고 하트 파우치가 포함된 더블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모습으로 현대홈쇼핑의 긍정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장지은 쇼호스트와 엄지혜 쇼호스트가 재치있는 입담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방송을 꾸며 나갈 계획이다.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 제형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순한 여성청결제다. 1일 1회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손에 적당량을 덜어 클렌징한 다음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는 사용방법으로 매일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관리가 가능하다.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은 지난해 400억 매출을 돌파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질경이’와 동일한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등 9가지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좋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피부 영양 공급에 효과적인 인삼캘러스 배양 추출물, 피부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다.

이번 방송에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 폼타입’을 싱글세트는 3개월, 더블세트는6개월의 신용카드 무이자 특별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모바일 구매 혜택으로 KB 국민카드 5% 청구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어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7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질경이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을 것이라고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밝혔다.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는] 거점국립대 첫 여성총장… 미래인재 육성·교육 균형발전 기대
  2. 취임한달 영호남 챙긴 李대통령 충청만 박탈감
  3. 교육청-학교 책임 떠넘기기? "대전가원학교 지금 당장 휴업하라"
  4. [사건사고]물놀이 50대 다이빙 후 하반신 마비호소…교통사고 70대 운전자 사망
  5. '다시 집, 다시 학교로' 학업중단 위기 청소년 품는 대전교육청 남학생가정형Wee센터
  1. 4년제 대학 신입생 74.7%가 일반고 출신… 기회균형선발 9.3%
  2. 재료연 AI가 실험하는 자율실험실·전기연 대형 시험설비 현장 가 보니
  3. 갑천 국가습지 보전대책 본격화…교란식물 제거·울타리 설치
  4. 대전·충남 최고 체감기온 33도 폭염주의보…"야외활동 자제를"
  5. [한성일이 만난 사람 기획특집]제97차 지역정책포럼

헤드라인 뉴스


직장인 평균 여름휴가비 53만 5000원... 해외보단 국내 선호

직장인 평균 여름휴가비 53만 5000원... 해외보단 국내 선호

직장인 10명 중 8명은 이번 여름휴가로 해외보다 국내를 선호하고, 휴가비로는 평균 53만 5000원을 사용할 예정인 것으로 조사됐다. 30일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전국 직장인 800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계획 및 정책과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81.6%는 '여름휴가를 갈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 중 83.5%는 '국내 여행'을 갈 계획이라고 했다. 일정은 '2박 3일'(38.9%)이 가장 많았고, '3박 4일'(22.7%), '1박 2일'(21.3%) 순으로 집계돼 짧지만 알찬 '미니 휴가'가 대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대전시 스포츠 마케팅 매력에 `흠뻑`
대전시 스포츠 마케팅 매력에 '흠뻑'

지역 연고 프로야구단인 한화이글스의 성적과 인기가 치솟으면서 대전시가 이를 활용한 도시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어 주목을 끈다. 6월 30일 대전시에 따르면 시는 7월 1일 한화이글스 소속 류현진 선수를 대전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이와함께 류현진·오상욱 선수-꿈씨패밀리 굿즈 공동브랜딩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는 도시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대내외 시정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지정한다. 대전시는 펜싱황제 오상욱과 트롯가수 김의영, 축구선수 황인범, 배우 이필모 등 20여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전국 준공 후 미분양 늘어나는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
전국 준공 후 미분양 늘어나는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

전국적으로 악성 미분양으로 불리는 '준공 후 미분양'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충청권은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토교통부가 30일 발표한 '5월 주택통계'에 따르면 5월 기준 전국 준공 후 미분양 주택은 2만 7013세대로 전월보다 2.2%(591세대) 늘었다. 이는 2013년 6월(2만 7194세대) 이후 11년 11개월 만에 가장 큰 규모다. 준공 후 미분양은 2023년 8월부터 22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준공 후 미분양은 지방에서 두드러졌다. 2만 2397세대로 83% 비율에 달했다. 지역별로 보면, 대구가..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대전사랑카드 7월1일부터 본격 운영 대전사랑카드 7월1일부터 본격 운영

  • 더위 피하고 밥값 아끼고…구내식당 ‘북적’ 더위 피하고 밥값 아끼고…구내식당 ‘북적’

  • 무더위 날리는 물줄기 무더위 날리는 물줄기

  • ‘장마철 타이어 점검은 필수입니다’ ‘장마철 타이어 점검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