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위원회ㆍ동행복권, 낙첨복권 희망캠페인 ‘희망나눔시네마’ 개최

복권위원회ㆍ동행복권, 낙첨복권 희망캠페인 ‘희망나눔시네마’ 개최

- 공식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 통해 도서 기증 받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초청

  • 승인 2019-12-16 14:40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동행복권_첨부 이미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이 14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씨네Q 신도림점에서 ‘희망나눔시네마’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낙첨복권 희망 캠페인’을 통해 도서를 기증받은 3개 지역 청소년수련관(태조산, 남양주시, 의왕시) 방과후아카데미 학생 110여 명을 초청했다.

 

동행복권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낙첨복권 이벤트는 낙첨된 복권으로 이벤트도 참여하고 방과후 돌봄과 다양한 활동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도서도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먼저 영화 ‘겨울왕국2’를 관람하고 기부한 도서를 읽은 학생들이 독후감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을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힌 청소년수련관에는 1문제 당 30만 원 상당의 도서를 제공하기로 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도서를 기증받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한해를 함께 마무리하고 더 큰 희망을 나누는 영화 같은 하루를 선물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우리가 희망을 안고 구입하는 복권이 기금으로 조성되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연휴 후 수업 대책은?… "학급당 학생 줄여 대면 수업 늘려야"
  2. 대전의 아들 황인범 러시아에서 승승장구
  3. 추석연휴 문화생활 집콕하며 즐긴다?
  4. [포토 &] 가을 전령사 쑥부쟁이
  5. 중계방송에는 없었다! 다양한 각도로 보는 논란의(?)골장면(부제:오프사이드)
  1. [새책] 경청의 힘, 따뜻한 언어… 권덕하 시인 '귀를 꽃이라 부르는 저녁'
  2. [나의 노래]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
  3. [국감 브리핑] 교통 과태료 상습체납자 1491명… 미납 총액 108억에 달해
  4. [날씨]오후 중부지방 비, 서쪽내륙 짙은 안개
  5.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