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2일(음력 4월 20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2일(음력 4월 20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5-11 16:00
  • 수정 2020-05-11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5월 12일(음력 4월 20일) (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서로 책임을 전가하려다 큰 화근이 온다. 마음에 공간이 있는 것은 관대와 섬세함을 바라고 부드러운 것을 받고자 함이다. 뱀띠에게 물린 것 돼지띠에게 도움 받을 수다. ㄱ ` ㅅ ` ㅈ ` ㅎ성씨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라. 뜻하지 않은 일 일어난다.

▶ 소띠

막혔던 일이 조금씩 풀린다고 마음이 들떠 있다가 실수할까 염려된다. 가정에 화목을 위해서 만취는 금물이다. 3 ` 5 ` 11월생 분수를 알라. 자기 것 불만이고 남의 것에 한눈팔다 가정불화 생길 듯. 돼지 ` 범 ` 원숭이띠가 힘이 되어 줄 것이다.

▶범띠

자칫 소홀히 하다가 남의 채무 관계까지 책임져야 할 우려가 있다. 특별히 신분증 관리를 철저히 할 것. 1 ` 7 ` 11월생 그대에게 짝사랑 하는 자 있다. 서 ` 북쪽 사람 조언을 듣는다면 새롭게 힘이 솟을 듯. 의류 ` 건축업 투자는 길하다.

▶ 토끼띠

내 것 네 것 없이 살던 친구가 오늘따라 자기 것만 중요함을 느끼고 타산적으로 보이는 하루다. 언행을 조심하라.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수 있다. 3 ` 7 ` 11월생 침묵이 제일이다 언행에 각별히 조심. 녹색이 정감 있는 색.

▶용띠

어려서부터 꿈 꾸어왔던 것이 깨져 버린다는 건 아직은 성급한 생각. 하면 된다는 자세의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할 때이다. 금전관계는 서 ` 북쪽에서 들어오고 운이 열린다. 1 ` 3 ` 4월생 자만에 빠져 기분대로 행하다 놀랠 일 생긴다. 자식에게 신경 써라.

▶뱀띠

혼자서 고민하던 일을 주변에서 알게 되었으니 마음이 한결 편안 하겠다. 동 ` 남쪽에 친척이 돕겠다면 그 호의를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7 ` 8 ` 9월생 노란색은 외로움에서 오는 색이니 멀리하라. 금전 또한 지출이 많으니 한번 생각하고 쓸 것.

▶ 말띠

너무나 급하게 서두르는 것보다 침착하게 처신하라. 분수 밖에 큰 것을 바라면 적은 것도 놓치게 된다. 혼사 문제는 서로가 관망하는 상태이니 답답함만 계속 될 듯. 금운은 풀리고 외로움 계속 되겠구나. 북 ` 서쪽 ㄱ ` ㅅ ` ㅈ성씨가 힘이 되겠다.

▶ 양띠

지금은 답답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서 좋은 운으로 바뀔 수도 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 보다는 자신의 판단이 필요할 때이다. ㄱ ` ㅅ ` ㅇ성씨 지혜와 노력이 있으면 엄동설한에도 꽃이 핀다.

▶ 원숭이

아무리 몰라준다 해도 낙심 마라. 때가 되면 자신도 인정받는 날이 있다. 마음을 비우고 대화로 풀라. 늦은 혼사를 서두른다고 맘에 없는 결혼을 할 수 있겠는가. 떠난 사람 찾지 마라. 5 ` 7 ` 11월생 혼자서 애간장 태운다.

▶ 닭띠

자신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않으면 매사가 순조롭다. 애정적으로 하는 일이 서서히 결실을 거두고 희열로 변하니 겸손한 자세로 서두르지만 않으면 대길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지금은 자신감이 필요한 때이다. 음식업 ` 건축업 투자 길.

▶ 개띠

자만심은 흉을 끌고 온다. 자신을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정신적인 만족을 얻겠으며 앞길도 밝아진다. 자신을 너무 나타내는 것은 좋지 않다. 남 ` 서쪽 사람에게 사정을 말하는 건 괜찮으니 최선을 다하라. 운이 서서히 온다. 1 ` 2 ` 3월생 검정색 삼가.

▶ 돼지띠

계획하고자 한 일이 있으면 여러 사람들의 조언을 받아서 행함이 좋겠다. 대인관계에서도 특별히 겸손한 태도로 접해야 하며 언행에 신경을 써야 된다. 2 ` 4 ` 8월생 침묵하므로 북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ㄱ ` ㅂ ` ㅅ성씨를 조심하라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 개발·보급사업’ 운영
  2. 대전하나시티즌 안산 잡고 리그 1위로 올라서
  3. [오늘날씨] 5월 27일(수) 전국 쾌청, 한낮 따뜻...“강한 자외선 주의하세요”
  4. [영상]박하림의 골프스튜디오, 스윙시 올바른 팔동작과 기본 포지션
  5. [새책] 질문이 보여주는 생각의 힘… '허튼 생각 : 살아간다는 건 뭘까'
  1. [한줄서가] 어떤 남자를 스치다, 우리도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다, 두려울 것 없는 녀석들 등
  2. [날씨] 맑은 하늘에 한낮 25도까지 올라… 28일 오후 다시 비소식
  3. [홍석환의 3분 경영] 지인의 급한 부탁
  4. 제22회 보문미술대전 7월1일부터 공모 접수
  5. [포토 &] 요놈 표정 좀 보게?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