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주)동건종합건설과 업무협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 (주)동건종합건설과 업무협약 체결

  • 승인 2020-07-19 09:20
  • 수정 2020-08-07 10:08
  • 신가람 기자신가람 기자
업무협약식_동건종합건설
 사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하나시티즌과 동건종합건설(주)이 1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과 동건종합건설(주) 이흥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7년부터 꾸준히 대전을 후원하고 있는 동건종합건설(주)은 이로써 4년째 대전과 동행하게 됐다.

동건종합건설(주)은 1991년 회사설립 이후 '참좋은 아파트'라는 브랜드를 통해 무주택자들에게 임대 아파트를 제공, 건전한 임대 주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중견 건설업체다.

특히, 국가유공자를 위한 노후 주택 보수 등 적극적인 사회 환원 활동을 실천해 2017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 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마스크를 지원하며 지역 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동건종합건설(주) 이흥재 회장은 "대전하나시티즌과 계속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대전하나시티즌이 축구를 통해 대전 시민들에게 더 많은 기쁨과 즐거움을 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동건종합건설(주)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사와 함께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중구 선화동 참좋은아파트에 있는 동건종합건설주식회사 사무실에서 이흥재 회장의 31회 나눔리더 가입식이 지난해 7월 5일 진행됐다. 

 

신가람 기자 shin969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영상]저러다 시즌 시작전 몸 상할라~ 대전하나시티즌 거제훈련 캠프
  2. [포토 &] 안갯속으로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확진자 관련 대전시장 브리핑
  4.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헝 수비수 이호인 영입
  5. [영상]대전시 기숙형 비인가 학교 집단감염 긴급 브리핑
  1. [코로나 19] 대전, 6명 집단감염 발생…시 "중구 소재 국제선교학교로 파악 중"
  2. [코로나19 속보] 대전 기숙형 비인가 종교 교육시설 125명 집단감염 발생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현장조사 해보니 감염자 구분할 필요 없을 정도
  4. [르포] 카페 이용 첫 주말 카공족 만족… 1시간 이용은 '글쎄'
  5. [영상]무더기 확진자 나온 대전 IEM국제학교 확진자 긴급이송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