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3일(음력 6월 14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3일(음력 6월 14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승인 2020-08-02 16:00
  • 수정 2020-08-02 16: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3일(음력 6월 14일) (월요일) 구삼원 원장이 풀어주는 띠별 운세

▶ 쥐띠

주어진 일에 성실을 다하고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만이 오해를 면할 수 있다. 오해는 금방 풀리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속이 타는 마음 누구에게 하소연 할 수 없구나.

2· 6· 9월생 입술을 깨물고 인내력으로 살면 웃음 짓겠다.

▶ 소띠

현재 위치에서 다가오는 일들을 관망하면서 대처하라. 신의를 지키고 진실된 태도를 보일 때 귀인도 따르고 사랑하는 사람도 그대의 마음속 깊이를 알아줄 것이다.

면허증이 있어도 운전만은 삼갈 것. 1· 9· 10월생 여성은 주변에서 주시하고 있다.

▶ 범띠

현재 입장만 탓하지 말고 미래를 위해 눈물을 먹어라. 자신보다 못한 사람의 자존심도 생각해서 겸손한 태도를 보인다면 더욱더 존경받고 애정의 보금자리도 찾을 것 같다.

ㅇ· ㅎ· ㅅ 성씨는 공상에서 깨어라. 남쪽은 삼가라.

▶ 토끼띠

어떠한 일이든지 시작하기 전에 결과에 대해서 심사숙고 해보는 것도 해를 막는 길이다.

대인관계를 함에 있어서 매사에 방심은 금물. 3· 10· 12월생 섬유계에 손을 대보는 것도 좋겠다. ㅂ· ㅅ· ㅊ 성씨는 골치 아픈 자 찾는 사람이 북동쪽에 있을 듯.

▶ 용띠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잘 참다가도 끝맺음이 소홀하면 용두사미 격이다. 행운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주어진 여건에서 포착하라. 자본이 없다고 여자의 돈을 이용하면 형제들에게도 외면당한다. 3· 8· 11월생 현 위치를 바로 잡을 것.

▶ 뱀띠

ㅎ· ㅍ· ㅊ 성씨는 잠시 불황상태이니 마음이 답답하겠다. 변동하자니 마음대로 되지 않고 쓸 곳은 많은데 유통이 안되니 답답하다. 자녀관계 애정관계를 지혜롭게 해결함이 좋을 듯.

6· 7· 11월생은 찾고자 하는 자 단념할 시점에 왔다.

▶ 말띠

속으로는 참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인내심으로 순간을 피하라. 추수할 가을이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수확할 준비를 걱정 하는 것은 쓸데없는 고민 ㄱ· ㅇ· ㅈ 성씨는 가족들이 걱정하고 있다. 방황에서 끝낼 것.

▶ 양띠

자존심을 억제하고 아랫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지혜가 요구된다. 자신이 짜증이 난다고 감정 표현을 잘못하고 연쇄반응으로 모두가 불쾌해진다. ㅈ· ㄴ· ㅇ 성씨는 사업 발전에 힘찬 운이나 마음 갈등에 고심하는 수. 가정을 지킬 것.

▶ 원숭이띠

심신이 피로할 때는 산책이라도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지혜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굳게 약속하고 살지만 그 약속이 물거품처럼 가라져도 희생하면서 사는 것이 사랑이다. 개· 말· 돼지띠를 하늘같이 믿고 살려는 각오가 필요함.

▶ 닭띠

자신의 고집만 세우지 말고 잠시 남의 주장도 파악해 보는 것도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

갑작스런 마음의 변화로 때 아닌 직업 변동이나 이사수로 마음이 복잡하다.

ㅈ· ㅅ· ㅂ 성씨 복잡한 형제간 문제 원만하게 해결 될 수.

▶ 개띠

사업적으로는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나 자녀의 문제로 신경 쓸 일 있을 수. 주위를 조용히 하고 산만한 마음을 가정에 정을 붙이도록 배려함이 좋겠다. 북동쪽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이 좋을 듯. 외출시에는 문단속 철저히 하라. 손재수 있다.

▶ 돼지띠

급할수록 매사를 순리대로 진행해아 만이 큰 손해를 면할 수 있다. 당장의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순리를 따르면서 기다림이 좋을 듯. 가정으로는 ㄱ· ㅂ· ㅈ 성씨는 자녀 문제로 고심하는 격. 6· 8· 11월생만 믿지 말고 자력으로 대처하라.

자료제공=구삼원·정리=김현주 기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토론토 류현진, '괴물투' 모습 돌아왔다
  2. 시티즌 첫 유관중 홈경기! 팬들 위해 선물 보따리 푼다
  3. [새책] "불면의 하룻밤이 오랜 여행보다 훨씬 더 많은 생각을 낳는다"
  4. 제32회 대전미술대전 김영창씨 '먹감나무 3층장' 전체 대상 수상
  5. [대전기록프로젝트] 당신의 담
  1. 이규문 대전경찰청장 "공정성과 신뢰성 확보하도록 노력할 것"
  2. 대전시립미술관-KAIST 지역문화 발전 기반 맞손
  3. 제보자가 낸 고소장이 피고소인에게 전달?… "제보자 불이익 받았다" 주장
  4. 규제에도 더 오르는 대전 아파트 값, 세종은 '활활'
  5. 경찰청 경무관급 전보 인사 발표… 충청권은

실시간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