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시민캠페인 업무 협약식

착한시민캠페인 업무 협약식

대전사랑의열매와 대전사랑시민협의회 대전시민의 따뜻한 겨울나기캠페인

  • 승인 2020-11-10 15:06
  • 수정 2020-11-10 15:23
  • 한성일 기자한성일 기자
보도자료사진_대전사랑시민협의회
왼쪽 세 번째부터 정대희 대전사랑의열매 회장, 한재득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는 10일 오후 2시 모금회 회의실에서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한재득)와 함께하는 '착한시민 캠페인'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 협약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 주최해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코로나 19 수해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나눔캠페인이다.

참여방법으로는 단체, 모임들의 송년회 비용을 절감해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과 개인들이 참여하는 나눔리더(개인 자격으로 1년에 100만원 기부), 온라인 모금(QR코드 기부, 페이 기부) 등이 있다. 특히 올해는 대전 지역화폐인 '온통대전' 모바일 앱의 '온정나눔'을 통한 기부가 진행돼 대전시민들이 나눔에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다.

한재득 대전사랑시민협의회 회장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가 나눔을 활성화하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협의회 회원단체와 회원분들에게 적극적인 안내와 홍보를 통해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길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대전사랑시민협의회가 대전의 새로운 나눔문화를 만드는 일에 힘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가 대전 시민들에게 더욱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며, 모금회는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분들에게 캠페인으로 모아지는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하나시티즌 멀티헝 수비수 이호인 영입
  2.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확진자 관련 대전시장 브리핑
  3. [영상]대전IEM국제학교 현장조사 해보니 감염자 구분할 필요 없을 정도
  4. [나의 노래] 진미령의 '소녀와 가로등'
  5. 수베로 한화이글스 감독 "훈련 급격한 변화 없이 선수들 이해에 최우선"
  1. 대전시, 지역예술인에 1인당 100만원 기초창작활동비 지급
  2. 대전경찰, 코로나 집단감염 IEM 국제학교 수사
  3. [금융]'13번째 월급' 연말정산... 꼼꼼히 체크하자
  4. [영상]무더기 확진자 나온 대전 IEM국제학교 확진자 긴급이송
  5. 평택시 소재 기업체 코로나19 확진자 무더기 발생

실시간 주요뉴스